SK스토아, 스토브리그XSK와이번스 한정판 굿즈 판매
  • 박미경 기자
  • 승인 2020.02.1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팬덤 커뮤니티 통한 고객 유입 및 관심도 증가
SK스토아가 인기 드라마 스토브리그와 SK와이번스 스페셜 한정판 굿즈 판매를 진행한다. @SK스토아
SK스토아가 인기 드라마 스토브리그와 SK와이번스 스페셜 한정판 굿즈 판매를 진행한다. @SK스토아

드라마 팬덤 커뮤니티에 타인과 취향을 공유하며 소비하는 살롱문화가 더하면서 새로운 소비 트렌드가 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SK스토아가 인기 드라마 스토브리그와 SK와이번스 스페셜 한정판 굿즈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판매는 지난 1월 23일, 31일 진행한 스토브리그 굿즈 인형 완판을 통해 드라마 팬덤 커뮤니티를 통한 고객 유입과 관심도를 확인하면서 다시 한번 기획하게 됐다.

해당 굿즈는 오는 2월 14일~15일 양일간 모바일 앱 SBS 픽(Pick) 페이지를 통해 판매된다. 굿즈는 드라마 스토브리그 속 야구팀 ‘드림즈'와 SK와이번스 콜라보 세트, SK와이번스 세트, 드림즈 세트 등 총 800세트로 판매를 진행한다. 아울러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8명에게 싸인볼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향후에도 SBS픽과 연계한 다양한 기획상품 발굴 및 그룹 계열사와의 시너지 협업 등을 통해 고객에게 SK스토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쇼핑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