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검색 상단 광고 도입
  • 박미경 기자
  • 승인 2020.02.04 0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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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어 연관 카테고리 자동 매칭으로 상품 노출
홈쇼핑모아가 모바일 홈쇼핑 앱 검색 상단 광고를 도입한다. ⓒ버즈니
홈쇼핑모아가 모바일 홈쇼핑 앱 검색 상단 광고를 도입한다. ⓒ버즈니

홈쇼핑모아가 모바일 홈쇼핑 앱 검색 상단 광고를 도입한다.

검색 상단 광고는 이용자가 홈쇼핑모아 앱에서 특정 단어를 검색하면 해당 검색어와 연관된 카테고리를 자동 매칭해 검색 결과 상단에 상품을 노출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홈쇼핑모아의 약 1000개의 세부 카테고리 중 광고 상품과 연관 있는 카테고리 단위로 집행할 수 있다. 과금 방식은 집행당 과금(CPP)이며 최소 집행 기간과 단가는 1주일에 1만원이다.

문한솔 버즈니 모아애드팀 팀장은 “모바일로 홈쇼핑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하는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매년 증가함에 따라 신규 광고 상품에 대한 광고주의 니즈가 있어 이번 검색 상단 광고를 도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검색 상단 광고’ 관련한 세부 광고 등록 및 운영 방법은 버즈니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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