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그루밍족 공략 ‘남성상품’ 강화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9.12.1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 방송 론칭
4050대 남성 타깃 상품 확대 편성
신세계TV쇼핑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19년 FW 시즌 남성 언더웨어 드로즈 세트를 선보인다.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19년 FW 시즌 남성 언더웨어 드로즈 세트를 선보인다. ⓒ신세계TV쇼핑

최근 4050세대 남성 패션 상품 구매율이 높아지면서 신세계TV쇼핑은 남성 상품을 확대 편성에 나섰다.

이와 관련해 신세계TV쇼핑은 오는 12월 22일 저녁 10시 30분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19년 FW시즌 남성 언더웨어 드로즈 세트를 선보인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남성 드로즈는 신세계인터내셔날(SI)이 직수입 한 상품으로, 홈쇼핑 중에서는 신세계TV쇼핑이 처음으로 판매한다.

총 6종 구성으로 정가 대비 약 60% 저렴한 12만 9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아르마니 브랜드 로고인 이글 프린트와 시즌 베스트 컬러를 적용해 가심비를 높인 홈쇼핑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남성 언더웨어 상품을 기획한 배경에는 꾸미는 남성 즉 그루밍족을 위한 상품 시장이 급격한 확장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신세계TV에 따르면 2019년도 패션 카테고리 매출 분석 결과 남성 패션 상품의 매출은 18년 대비 약 40%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남성 언더웨어 매출 역시 18년 대비 25% 가량 증가했다. 특히 4~50대 남성들의 패션 상품의 구매 증가율이 30% 가량 높아진 것이다. 경제적 여유가 있는 중장년층 남성들의 패션에 대한 관심도가 한층 높아진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신세계TV쇼핑은 추후 남성 패션 카테고리의 프리미엄 상품군을 강화해 소비자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강명란 신세계TV쇼핑 상무는 “구매력이 높아진 그루밍족을 사로잡기 위해 최근 오프라인의 H&B 매장이나, 백화점과 명품관 역시 남성 고객만을 위한 럭셔리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키고 그루밍존을 확대해가는 추세다”라며 “신세계TV쇼핑 역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4~50대 남성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