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박선희 SK스토아 생활용품 MD의 파우치
  • 송서영 기자
  • 승인 2019.12.17 10:39
  • 호수 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ol.44 MD's 파우치>

박선희 SK스토아 생활용품 MD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 증가 등으로 편리함과 프리미엄의 합성어인 '편리미엄'을 반영한 제품이 사랑 받고 있다. 박선희 SK스토아 생활용품 MD는 편리+간편함에 독특함을 추가한  제품을 공수해 오는게 주특기라는데. 그의 파우치 속 제품에도 무언가 특별함이 있을 것 같다. 그의 파우치 속 제품을 전격 소개한다.

1 하비비 패치형 핫팩 날씨가 추워지다 보니 핫팩을 자주 사용해요. 이 제품은 하비비에서 나온 패치형 핫팩이에요. 우선 굉장히 얇고 붙일 수 있는 핫팩이에요. 속옷이나 내의 위에 붙이면 체온을 유지하기 좋아요. 거의 12시간 넘게 따뜻하게 지낼 수 있어 외출 시에 항상 붙이고 다녀요.

2 아이캔디 헤어브러쉬 제가 올리브영에서 직접 구매한 제품이에요. 뒤에는 거울이 달려 있어요. 머리가 술술 잘 빗기고 엉킴을 풀어 주어 2년 전부터 사용하고 있어요. 빗에 머리가 잘 엉키지 않아서 깨끗하게 오래 사용한 것 같아요.

3 조말론 런던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핸드 로션 향이 좋아서 사용하고 있어요. 조말론 런던의 시그니처 향이라 사용해 봤는데 역시나 향이 좋네요. 바르고 나면 코끝을 스치는 향이 기분을 전환시켜줘요. 코코넛 오일이 함유돼 있어 가뜩이나 건조한 요즘 촉촉함을 유지하는 건 덤이에요.

4 크리넥스 콧물 전용 물티슈 콧물 전용 물티슈도 있었냐고 많이들 질문하는 제품이에요. 비염이 있어서 콧물이 수시로 나고 재채기를 자주 하는 편이라 물티슈는 저에게 필수품이에요. 그런데 일반 물티슈는 성분적으로 불안한 부분도 있고 계속 닦다 보면 코가 많이 허는데 이 제품은 콧물 전용답게 부드럽고 성분이 안전해서 선택하게 됐어요. 코를 아무리 닦아도 코끝이 잘 헐지 않아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5 고디바 밀크 초콜릿 캐러멜 직장인이라면 각자만의 당 떨어지는 타이밍이 하나쯤 있을 거예요. 저도 그때를 대비해서 달달한 초콜릿이나 캐러멜을 가지고 다녀요. 고디바 밀크 초콜릿 캐러멜은 겉은 초콜릿, 안은 캐러멜이라 달달함의 최고봉이에요.

6 아뜰리에 코롱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만약의 상황을 대비해서 가지고 다녀요. 갑자기 탈취해야 할 일이 발생하기도 하잖아요. 감귤류의 향수인데 10ml 작은 사이즈라 휴대하기 편해요. 소량만 사용해도 발향이 좋아 은근히 오래 쓰고 있어요.

7 휴온스 모이스뷰 인공눈물 겨울이 되니 다시 히터 바람에서 멀어질 수 없게 됐어요. 눈이 건조하면 몸의 피로까지 함께 와서 수시로 인공 눈물을 넣어줘요. MD에게 있어 컨디션 조절도 일 중의 일이거든요. 촉촉함이 비교적 오래 가고 방부제 걱정이 없는 1회용이라 눈이 건조해지기 전에 재빨리 사용하고 있어요.

8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 평소에도 짙은 화장을 즐겨 하지 않는 편이지만 지금 임신 5개월차라 색조 화장을 지양하고 있어요. 그래서 간편하게 화장할 수 있는 제품으로 디올 립밤을 선택했어요. 디올 립밤은 촉촉, 쫀득한 텍스쳐로 지속력이 길고 입술 본연의 색깔을 잘 살려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