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9.12.16 10:1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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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2월 12일 쇼핑엔티는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했다. ⓒ쇼핑엔티
지난 12월 12일 쇼핑엔티는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했다. ⓒ쇼핑엔티

 

쇼핑엔티가 그간 소비자중심경영 노력을 바탕으로 CCM 인증을 획득했다.

지난 12월 12일 쇼핑엔티는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인증을 획득했다. CCM 인증제도는 기업이 소비자 중심으로 경영활동을 하고 있는지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쇼핑엔티는 올해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개최하고 쇼핑엔티의 4C(Customer First, Value Creation, Value Communication, Value Commitment)를 경영의 핵심가치로 삼아 고객중심경영을 펼쳐왔다.

이러한 경영활동의 일환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전 사원을 대상으로 캠페인 및 교육 등을 진행했으며 소비자중심경영회의 등을 운영해 소비자의 목소리를 공유하고 서비스를 개선했다. 또 실시간 민원처리 공유시스템인 ‘CS119’를 도입해 보다 적극적이고 빠른 민원처리를 위해 노력했다.

티알엔 관계자는 “쇼핑엔티는 회사 경영활동에 있어 고객이 최우선이다”며 “이번 CCM 인증을 계기로 CCM 확산과 실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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