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패션 PB 헬렌카렌 ‘무스탕 코트’ 론칭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9.12.1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스토아가 패션 PB 헬렌카렌의 올해 마지막 론칭 상품으로 인조 모피 무스탕 코트를 선보인다. ⓒSK스토아
SK스토아가 패션 PB 헬렌카렌의 올해 마지막 론칭 상품으로 인조 모피 무스탕 코트를 선보인다. ⓒSK스토아

SK스토아(대표 윤석암)가 패션 PB 헬렌카렌의 올해 마지막 론칭 상품으로 인조 모피 무스탕 코트를 오는 12월 14일 오전 8시 36분에 선보일 예정이다.

SK스토아의 첫 패션 PB ‘헬렌카렌(HELLEN KAREN)’은 ‘편안하고 심플하면서도 전 세대를 아우르는 클래식’이라는 모토와 ‘모든 세대, 누구나 공감하는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특히 모녀 혹은 자매, 친구 사이에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그동안 헬렌카렌은 지난 9월부터 총 5가지 상품을 론칭했으며 평균 취급고 100% 이상을 기록하며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인조 모피 무스탕 코트와 관련해 농협카드 주문 고객 5% 청구할인, 상품평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올해 SK스토아의 패션 PB 헬렌카렌은 론칭 첫해지만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아 대표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했다”며 “2020년에도 누구나 소장하고 싶은 가심비 있는 브랜드로 한 걸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