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클릭] 혜성처럼 등장한 올해의 신상품
  • 송서영 기자
  • 승인 2019.12.06 14:50
  • 호수 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호와 선택 | 소비자 클릭

연말이면 쏟아지는 시상식의 수상자들처럼, 한 해 신인상이라도 줄 만한 상품에는 무엇이 있을까. 홈쇼핑 업계는 매해 수천 개의 신상품을 쏟아내고 있다. 각 홈쇼핑사별 ‘론칭’이라는 단어만 검색해도 평균 100개가 넘는 기획전이 잡힌다. 수많은 상품이 탄생했다 사라지는 과정 속에서 유유히 빛을 발하는 신상품이 있기 마련이다. 론칭한지 얼마 안 돼 카테고리 별 매출 1위를 꿰차기도 한다. 이번 호 소비자 클릭에서는 올해 혜성처럼 등장한 인기 급상승 상품 4가지를 선별했다. | 자료조사 홈쇼핑모아 | 기간 : 2019년 10월 19일 ~ 11월 19일

그냥 뿌리기만 하면 된다니까
물로만 99% 살균을 한다면? 꿈만 같은 이야기라 할지 모르지만 바우젠 전해수기는 이를 현실로 만들었다. 바우젠 전해수기는 수돗물을 분해해 탈취, 살균이 가능한 물로 바꿔준다. 최근 SBS ‘동상이몽2’ KBS '개는 훌륭하다' 등의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더욱이 관심을 받고 있지만 그에 앞서 홈쇼핑 완판 신화를 기록한 제품이다. 롯데홈쇼핑과 현대홈쇼핑 등에서 6회 연속 매진을 이끈 바 있다. 바우젠 전해수기의 사용법을 굳이 개수로 따지자면 100가지가 넘는다고 한다. 미세먼지가 묻은 옷, 육아용품, 반려 용품의 살균, 잔류 농약 제거, 탈취 등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천연 살균제라 자극이 없어 손 소독도 할 수 있다.

 

겨울에도 나의 각선미를 지켜줘
지난 가을 스타킹 하나가 홈쇼핑 패션업계 판매 1위를 차지했다. 대체 어떤 스타킹이길래. 6단계 패턴으로 나뉘어 체형을 보완해 주는 ‘슈스스 스타일 레그미인 레그쉐이퍼’다. CJ 오쇼핑에서 방영되며 국민 압박 스타킹으로 자리매김했다. 슈퍼 스타 스타일리스트(슈스스) 한혜연이 제작에 참여했으며 복부, 힙라인, 승마살 등을 세심하게 보정하는 기능을 살렸다. 겨울에도 착용할 수 있도록 보온성을 살린 울 블렌딩 소재도 있다.

 

두드리라, 광채가 날 것이다

퍼프 자체에 진동 기능을 탑재한 신개념 앰플 쿠션이 등장했다. 셀라피 아기 앰플 진동 쿠션이다. 빠르게 많이 두드릴수록 화장의 밀착력이 높아진다는 점을 주목해 탄생했다. 분당 약 1만2000회, 초당 약 215회의 미세진동으로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이는데 탁월하다. 게다가 아기(AGI) 앰플 90병의 유효 성분이 쿠션에 그대로 있다고 하니 전 연령 여성들에게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가을 현대홈쇼핑에서 5차 방송까지 이어지는 등 릴레이 완판 기록을 세웠다. 현대홈쇼핑은 본품2개, 리필2개, 진동 퍼프 기기 1개, 교체 퍼프 3개, 크림 미스트 100ml 1개, 여분 배터리 3개 등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미용실이 우리집에
다이슨 에어랩 헤어스타일러 컴플리트는 내 손안의 미용실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양한 스타일링을 낼 수 있는 스타일링 롤이 5가지나 된다. 롯데홈쇼핑은 스타일링 롤을 보관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케이스까지 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미용실에 자주 가기 어려운 육아맘이나 머리 볼륨으로 매일 아침 고민하는 이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스타일링은 물론 다이슨만의 특화된 기술로 머리카락이 입는 과도한 열 손상을 예방해 준다.

(ⓒ그래픽디자인 박지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