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스마트 러닝 교육상품 선보인다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9.12.0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연령대 대상 교육 프로그램 상품 기획전 마련
상담 예약 전화 1통당 500원 적립, 기부 진행
SK스토아가 내년 2월까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기획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SK스토아
SK스토아가 내년 2월까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기획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SK스토아

SK스토아가 겨울방학을 맞아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최근 스마트폰 및 패드 등 IT 기기 대중화 열풍으로 스마트 러닝 학습이 고객의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SK스토아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홈쇼핑 스마트 러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총 5가지로 초등학생 대상 밀크T, 엘리하이, 중학생 대상 엠베스트, 이외에도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뇌새김 영어학습, 최근 인기 프로그램으로 떠오르고 있는 박문각의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이다.

SK스토아는 해당 상품 방송을 보고 오는 2월 29일까지 상담 예약 신청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각 50만원씩 총 5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상담 예약 고객 전화 1통당 500원씩 기부금을 적립해 서울행복한학교재단을 통해 교육 소외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다.

노현종 SK스토아 문화/서비스팀장은 “단순히 교육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고객의 관심이 교육 소외계층 기부와도 연계될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심이 사회적 가치로 창출될 수 있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진정성 있는 상품과 이벤트를 다양하게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