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일일 쇼호스트 ‘세꿀바’ 모집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9.11.2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대상, 판매 상품 체험 및 소개 등 참여
2030 소비자 공감대 형성 및 고객 소통 기대
신세계TV쇼핑이 미디어 커머스 방송 ‘오싹한 라이브’에 출연할 일일 쇼호스트 ‘세꿀바’ 모집에 나섰다.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이 미디어 커머스 방송 ‘오싹한 라이브’에 출연할 일일 쇼호스트 ‘세꿀바’ 모집에 나섰다.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이 대학생을 대상으로 미디어 커머스 방송 ‘오싹한 라이브’에 출연할 일일 쇼호스트 ‘세꿀바’ 모집에 나섰다.

세꿀바는 ‘세상에 둘도 없는 꿀알바’의 줄임말로 신세계TV쇼핑의 대표 미디어 커머스 방송인 ‘오싹한 라이브’에 출연해 판매 제품을 함께 체험하고 소개하면, 30만원을 즉시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원은 유튜브 ‘세꿀바’ 페이지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대학생 대상(휴학생 포함)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의 아르바이트, 여행 등 다양한 경험과 홈쇼핑 상품에 대한 이해도 등을 검토해 매주 1명을 선정해 방송한다.

이번 기획은 ‘오싹한 라이브’의 20~30대 시청자 유입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모바일을 통해 상품을 검색하고, 후기를 보고 상품을 구매하는데 익숙한 젊은 소비자들에게 눈높이를 맞춘 상품 설명과 판매가 가능해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 신세계TV쇼핑은 ‘소통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미디어 커머스 방송 ‘오싹한 라이브’를 브랜드화할 계획이다.

서정우 신세계TV쇼핑 PD는 “젊은 고객층 유입을 확대하고 참가자들에게 아이디어와 재능을 펼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톡톡 튀는 에너지로 30분을 꽉 채워줄 끼 많은 대학생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