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신선한 회’ 론칭 기념···회 뜨는 날 특집 진행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9.10.2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신선 모듬회(광어⦁숭어⦁연어) 판매…‘신선도 유지’ 출고일 지정 가능
ⓒ홈앤쇼핑

홈앤쇼핑이 모바일 앱 내 핫딜 매장에서 ‘신선한 회’ 론칭 기념 ‘회 뜨는 날’을 진행한다.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은 회 뜨는 날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회를 선보이겠다고 24일 밝혔다. 전통적으로 오프라인 영역이었던 신선·가공식품 카테고리가 온라인·모바일 시장으로 빠르게 이동하는 움직임에 발맞춰 고객이 마트나 횟집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신선한 회를 집에서 받아볼 수 있게 하겠다는 방침이다.

회 뜨는 날은‘하루 특가’상품으로 횟감을 산지에서 손질해서 직송으로 출고되는 것이 큰 장점이며 변질이 쉬운 회를 취급하는 만큼 산소 포장과 아이스 팩 포장으로 이중 포장해 선도를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오늘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경남 거제 신선 모둠회(광어+숭어+연어)’를 하루 특가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천혜의 자연조건에 의해 풍부한 어장으로 알려진 거제도에 위치한 수협에서 생산된 모둠회를 기존 판매가 3만 9900원에서 29% 할인된 2만 8269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신선도 유지를 위해 출고일을 지정해서 원하는 날 신선한 회를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앱 내 팝업 창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고 팝업 창을 닫았을 경우 핫딜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가로 판매되기 때문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제는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많이 없어진 것 같다”며 “이번 특가 행사 외에도 다양한 어종의 회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서 회 카테고리를 지속해서 성장시킬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