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10월 ‘쇼핑의 기적’ 프로모션 박차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9.10.0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회·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드롱기 전기포트’ 증정
‘SK페이’ 서비스 도입, 고객 결제 편의성 향상 기대
SK스토아는 10월 한 달 동안 특정상품, 누적 주문기준, 청구할인 등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스토아
SK스토아는 10월 한 달 동안 특정상품, 누적 주문기준, 청구할인 등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스토아

 

SK스토아가 F/W 시즌을 맞이해 10월 한 달간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에 나선다.

먼저 SK스토아는 10월 한 달 동안 3회 이상 구매하고, 구매금액이 30만원이 넘는 전 고객에게 인테리어 아이템 ‘드롱기 전기포트’를 증정한다. 이어 10월 한 달간 여행상품 예약 고객 중 결제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각 현금 100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13일에는 지난 상반기 고객 관심도가 높았던 상품 중심으로 단 하루 ‘렌탈 원데이’ 앵콜 특집전을 진행한다. 당일 렌탈상품 상담을 예약하는 전 고객에게 일 인당 5000원의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10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모바일·PC몰을 통해 특가 상품구입 시 30% 적립금(최대 20만원)을 지급하는 ‘특가하라’ 프로모션을 기존 대비 약 2배로 확대편성 운영한다.

한편 SK스토아는 11번가와 제휴해 간편결제 서비스인 ‘SK페이’도 제공한다. 이는 기존에 도입했던 삼성페이, 카카오, 페이코의 간편결제 서비스와 함께 추가적으로 고객의 결제 편의성 확대를 위해 도입하게 됐다. 향후에도 SK ICT 패밀리사들과 협력해 추가적으로 고객의 결제 간소화를 위한 실용적인 서비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길영배 SK스토아 편성영업팀장은 “홈쇼핑에서 10월은 본격적인 가을∙겨울 시즌을 시작하는 중요한 터닝 포인트로 꼽힘에 따라 계절 시즌에 걸맞은 다양한 상품구성과 풍성한 고객 혜택 프로모션을 확대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