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V커머스 공모전’ 수상작 공개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9.09.3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앱 내 '플레이샵', 공모전 수상 영상 선보여
젊은 감성으로 보는 중소기업 상품…젊은이와 공감 기대
홈앤쇼핑 모바일 앱 플레이샵에 공개 된 ‘스치면 잠든다’ 영상 중 캡쳐 화면(요술베개 소개 영상) ⓒ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젊은 감성으로 바라본 중소기업 상품들을 소개한다.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은 지난달 29일 개최했던 V커머스 공모전 시상식에서 수상한 2분 이내의 V커머스 영상들을 홈앤쇼핑 모바일 앱 ‘플레이샵(PLAY#)’에서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지난 4월부터 모바일 앱에서 동영상을 보고 상품을 구매하는 ‘플레이샵(PLAY#)’ 매장을 론칭하며 V커머스 제작에 본격적으로 나섰고, ▲식품 ▲생활 ▲패션 ▲가전 ▲주방 등 다양한 상품의 소개 및 활용법 등을 1분 내외 분량으로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오늘부터 5일 동안 홈앤쇼핑 모바일 앱 플레이샵 매장에서 ‘V커머스 당선작 위크’를 진행하며 V커머스 공모전 수상작 중 5편을 만나볼 수 있다. 요술베개를 주제로 한 ‘스치면 잠든다’를 시작으로 ‘변기세정볼’ ‘커버 쿠션’ ‘먼지떨이’ ‘기절배게’ 등 다양한 중소기업 상품을 젊은이들의 시선으로 만들어진 영상으로 ‘플레이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영상 공개는 젊은이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제작된 우수 중소기업 상품들의 영상을 만나볼 특별한 기회로, 유튜브에서도 ‘홈앤쇼핑 공모전’으로 검색하면 해당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V커머스 영상들을 통해 더욱더 많은 젊은이와 공감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V커머스 콘텐츠를 통해 더 많은 중소기업 상품의 판로지원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