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패션 PB ‘헬렌카렌’ 론칭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9.09.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식 수트 셋업 3종 첫 편성, 고객 사로잡기 나서
모바일·온라인몰 미리 주문 고객 10% 할인 혜택 제공

 

SK스토아가 창립 이후 최초로 패션 PB ‘헬렌카렌(HELLEN KAREN)’을 론칭했다. ⓒSK스토아
SK스토아가 창립 이후 최초로 패션 PB ‘헬렌카렌(HELLEN KAREN)’을 론칭했다. ⓒSK스토아

SK스토아(대표 윤석암)가 창립 이후 최초로 패션 PB ‘헬렌카렌(HELLEN KAREN)’을 론칭했다. 

헬렌카렌(HELLEN KAREN)은 ‘편안하고 심플하면서도 전 세대를 아우르는 클래식’이라는 모토와 ‘모든 세대, 누구나 공감하는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이번 F/W 시즌 ‘헬렌카렌(HELLEN KAREN)’은 언제든지 편하게 옷장에서 꺼내 입을 수 있는 심플하면서 베이직한 정장, 블라우스, 코트 등 기본 아이템에 패션 트렌드 요소를 반영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오는 9월 22일 오전 9시 36분 김상희, 김하나 SK스토아 쇼호스트가 헬렌카렌 F/W 신상 론칭 특별전을 선보인다. 최근 정장보다 편안하고 캐주얼보다 격식 있는 ‘셋업 패션’이 인기인 만큼 첫 F/W 시즌 방송에서는 클래식 수트 ‘타임리스 수트 셋업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헬렌카렌(HELLEN KAREN)’은 이번 F/W 시즌에만 6개의 상품을 선보이며 가심비 있는 패션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는 전략이다.

한편 9월 16일부터 모바일 앱과 온라인몰(PC몰)을 통해 사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후 10월 7일 전까지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 기프티콘(2매)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향후 꾸준히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누구나 소장하고 싶은 가심비 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