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장광효 디자이너·유난희 쇼호스트와 2019 F/W ‘카루소’ 론칭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9.09.0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최초 파리컬렉션 진출, K-패션 대표 디자이너 장광효 브랜드 ‘카루소’
베테랑 쇼호스트 '유난희', 8일 오전 론칭 방송 진행
홈앤쇼핑은 2019 F/W 시즌을 맞아 국내 최정상급 패션디자이너 장광효의 브랜드 ‘카루소’ 신상품을 론칭한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은 오는 8일 오전 10시, 2019 F/W 시즌을 맞아 국내 최정상급 패션디자이너 장광효의 브랜드 ‘카루소’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장광효 디자이너는 국내 1호 남성복 디자이너이며 국내 최초로 ‘파리 남성복 컬렉션’에 참가했다. 문화체육관광부 장관표창 올해의 디자이너상 수상 경력이 있으며 최근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 성훈편'에 얼굴을 비쳐 화제가 된 바 있다.

홈앤쇼핑에서 2018 F/W 시즌 첫선을 보인 카루소는 론칭 1년 만에 120억의 매출을 기록하며 메가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JOY OF LIFE” 콘셉트와 프리미엄 소재에 집중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여 올가을 편안하고 활용도 높은 스타일을 세련된 디자이너의 감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은 우리나라 대표 쇼호스트이자 라이프 스타일러인 유난희가 진행한다. 유난희는 홈쇼핑 방송 매출 관련 최초의 기록을 다량 보유하고 있는 베테랑 쇼호스트다. 디자인할 때 긍정적인 기쁨을 담으려고 노력하는 장광효 디자이너의 철학과 방송 베테랑이 만나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홈앤쇼핑
ⓒ홈앤쇼핑

이번에 선보일 신상품은 ▲이태리 천연 양가죽 자켓 ▲스페인 이멜다 社 리버시블 롱 무스탕 ▲니트 3종 세트 등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역량 있는 디자이너들과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K-패션의 허브 유통채널로서 독보적인 차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장광효 디자이너의 카루소뿐만 아니라 앞으로 선보일 다른 패션 상품들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