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론칭
  • 오승민 기자
  • 승인 2019.08.2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신수지 이름 건 신규 프로그램 론칭…웰빙+건강+행복한 라이프 스타일 제시
국내 중소기업 우수상품 ‘이고진 롤러 스쿼트 머신’ 첫 방송…신수지의 운동 꿀팁, 건강 관리 노하우 전수
향후 웰빙 데일리 밀키트 등 건강한 HMR 상품 론칭 계획
신수지 근황부터 향후 계획 등 1문1답
ⓒK쇼핑
ⓒK쇼핑

K쇼핑 크리에이터 신수지가 건강하고 행복한 웰니스 라이프를 도와주는 라이프 트레이너로 변신한다.

K쇼핑은 22일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을 전격 론칭, 멀티 트레이닝과 건강한 가정간편식(HMR) 소개 등 전방위적인 웰빙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한다. 최근 신체적인 건강(fitness)뿐 아니라 정신적∙사회적 건강과 행복(happiness), 웰빙(well-being)을 지향하는 ‘웰니스(Wellness)’가 트렌드로 확산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셀럽과 연계한 식품 특화 프로그램은 많았지만 스포츠와 식품을 결합한 웰니스 컨셉의 프로그램은 이례적이다.

K쇼핑의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에서는 거실과 주방, 강의실로 구성된 ‘웰니스 하우스’에서 신수지와 현세환 쇼핑호스트가 웰빙 라이프 스타일에 기반한 상세한 상품 설명과 전문적인 시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22일 오후 3시대 첫 방송에서 소개되는 ‘이고진 롤러 스쿼트 머신’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선정한 국내 중소기업 우수상품으로 하체 운동 및 관리를 도와주는 운동기구다. 장착된 롤러가 스쿼트 초보자들이 올바른 자세로 운동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푸시업 바가 추가로 장착돼 하체 운동뿐 아니라 상체 운동까지 병행할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국가대표 운동선수 출신 신수지의 전문적인 운동 시연을 통해 효과적인 상품 활용법을 배울 수 있고, 운동 꿀팁과 건강 관리 노하우까지 전수해줄 예정이다. 집 또는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은 물론 신체 부위별 운동법도 제시해준다.

이와 함께 저열량, 저염식의 균형 잡힌 식단과 함께 건강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웰빙 데일리 밀키트를 소개해주고, 다양한 건강 관련 상품 및 PB상품도 향후 선보일 계획이다.

K쇼핑 신수지 크리에이터는 “K쇼핑에서 제 이름을 내건 첫 프로그램을 론칭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건강하게 먹고 운동하는 법을 통해 사람들의 행복한 웰빙 라이프를 도와주는 라이프 트레이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수지 크리에이터는 이번에 론칭한 ‘웰니스 라이프’ 이외에도 유튜브 전용 ‘신수디채널’을 통해 직장 브이로그 ‘신입사원 수디’, 리얼 상품 리뷰 콘텐츠 ‘수디와 율이의 장바구니’, 홈트레이닝 콘텐츠 ‘신박한 신.바.케(신수지의 바디케어) 3분 홈트’ 등 유쾌하고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활약 중이다.


※ 신수지 간단 인터뷰 1문1답

Q1. 그 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근황을 알려달라.
A. 저는 늘 도전을 좋아한다. 리듬체조 국가대표를 은퇴한 이후에도 볼링, 골프, 당구 등 새롭고 다양한 운동을 즐겨 한다. 지난 3월부터는 K쇼핑 크리에이터가 되어 유튜브 채널에서 활동하고 있고, 제 이름의 TV프로그램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를 통해 TV홈쇼핑의 전문 쇼호스트로도 도전하게 됐다.


Q2.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에 대해 소개해달라.
A. ‘웰니스 하우스’에서 웰빙 라이프를 배운다는 컨셉으로 제가 가진 역량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전문 운동선수로서의 강점을 활용해 올바른 운동법은 물론 건강한 식단을 알려드린다. 또 제가 먹는걸 워낙 좋아해서 웰빙 디저트 등 건강한 음식들도 소개해드릴 예정이다.

Q3. 향후 계획은 어떻게 되나.
A. K쇼핑의 ‘웰니스 라이프’, 유튜브 ‘신수디채널’에서 활약하는 한편, 올 하반기 K쇼핑 쇼핑호스트들과 함께 모바일 커머스에 최적화된 V커머스에도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 중이다. 앞으로도 K쇼핑과 함께하는 저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