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모바일 홈쇼핑 언더웨어 거래액 20% 증가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9.08.1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래액 70억원·판매량 6만 9000여 건
7월 최다 검색어는 ‘여성속옷세트’ 선정

 

홈쇼핑모아에 따르면 올해 모바일 홈쇼핑 언더웨어 상품의 거래액이 약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버즈니
홈쇼핑모아에 따르면 올해 모바일 홈쇼핑 언더웨어 상품의 거래액이 약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버즈니

모바일 홈쇼핑을 통해 언더웨어를 검색하고 구매하는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에 따르면 올해 홈쇼핑 언더웨어 상품의 거래액이 약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언더웨어 상품 거래액은 작년 동기 대비 20% 증가 한 70억원을 넘었고, 판매량은 6만 9392건으로 16% 증가했다.

모바일로 언더웨어 홈쇼핑 방송 정보를 찾기 위한 검색량도 증가했다. ‘여성속옷세트’는 7월 홈쇼핑모아 최다 검색어로 선정됐고, 해당 기간 언더웨어 관련 검색량은 총 18만 1311건을 기록해 한여름 ‘에어컨’보다 높은 검색량을 기록했다.

또,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중 지난달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가장 많이 검색한 브랜드는 원더브라, 아디다스, 비비안, 베라왕, FILA 등이 꼽혔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9월 15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홈쇼핑모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