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무더위 속 간편하게 ‘좋은밥상데이’하세요"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9.08.0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앤쇼핑 모바일앱 ‘좋은밥상’ 매장 내 ‘좋은밥상데이’운영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목요일 10시까지 최대 50% 할인행사 진행
ⓒ홈앤쇼핑
ⓒ홈앤쇼핑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은 늘어나는 모바일 식품 쇼핑에 발맞춰 매주 모바일 앱에서 식품 특가 행사를 운영 중이다.

홈앤쇼핑은 모바일 앱 매장‘좋은밥상’내에서 매주 수요일 제철 신선식품 및 가공식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좋은밥상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특가 적용 시간은 수요일 오전 10부터 목요일 오전 10시까지이다.

매주 진행하는 특가행사를 통해 고객이 직접 마트에 가지 않고 모바일로 합리적인 가격의 안전한 제철, 간편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방침이다.

여름철 무더위가 거세지며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부터 폭염을 이겨낼 수 있는 빙과류들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홈앤쇼핑은 ‘팔선생 볶음밥’과‘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24시간 동안 특가로 판매한다. 무더위 속 집에서 편리하게 레스토랑 급 식사와 후식을 한 번에 해결할 좋은 기회로 보인다.

팔선생 볶음밥은 전국 10여 곳에 체인점을 가진 정통 중식 레스토랑‘팔선생’의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한 인기 메뉴 4가지(▲새우볶음밥 ▲해물볶음밥 ▲잡채볶음밥 ▲소고기 짜사이볶음밥)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완제품으로 소분 포장돼 있어 프라이팬 또는 전자레인지 조리로 빠르고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 할 수 있다. 중화요리 특징인 웍(Wok)의 불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기존 판매가 35900원에서 25% 이상 할인된 26649원에 판매한다.

또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파인트(473mL) 3개로 구성된 상품도 기존 판매가 50400원에서 약 50% 정도 할인된 2601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홈앤쇼핑 관계자는 "모바일을 이용해 장을 보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라면서 "좋은밥상데이를 통해 다양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편리한 장보기를 돕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