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다이아 티비, 초소형 소화기 ‘리틀히어로’ 다이아 페스티벌에서 첫선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9.08.05 14:3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아 티비 커머스 라인업 ‘리틀히어로’, 밀레니얼 세대 등 디지털 타깃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협약…사회공헌 활동 예정
대국민 소방안전 명예 홍보대사에 다이아 티비 인기 크리에이터 ‘허팝’ 위촉
190805 [사진1] CJ ENM 다이아 티비가 초소형 소화기 '리틀히어로'를 출시하고 8월 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다이아 페스티벌 2019 in 부산'에서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CJ ENM 다이아 티비(DIA TV

CJ ENM(대표 허민회)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가 초소형 소화기 ‘리틀히어로’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리틀히어로는 밀레니얼 세대 등 주요 디지털 타깃에 소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다이아 티비 커머스 라인업 중 하나다. 다이아 티비는 이 제품을 8월 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다이아 페스티벌 2019 in 부산’에서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다이아 티비는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회장 오세억, 이하 소방동우회)와 협약을 맺고 사회공헌 활동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다이아 티비는 ▲소화기 판매 수익금 10% 소방동우회 기부 ▲학교 및 청소년 대상 온·오프라인 소방 교육 진행 ▲학교 및 취약계층 소화기 지원 사업 등을 전개할 계획이다. 소방동우회는 현직 소방관 장비 구매, 복지 등을 지원하고 다이아 티비에서 소방안전 캠페인 영상 등을 제작할 때 자문 및 촬영을 도울 예정이다.

 

다이아 티비와 재향소방동우회는 지난 6월 11일 소방공무원 복지 지원을 위한 기부사업 협약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CJ ENM 김도한 DIA사업부장, 크리에이터 허팝, 재향소방동우회 김철종 상임고문, 한상목 사무총장, 홍준성 단장)
다이아 티비와 재향소방동우회는 지난 6월 11일 소방공무원 복지 지원을 위한 기부사업 협약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CJ ENM 김도한 DIA사업부장, 크리에이터 허팝, 재향소방동우회 김철종 상임고문, 한상목 사무총장, 홍준성 단장) ⓒCJ ENM 다이아 티비(DIA TV)

다이아 티비와 소방동우회는 지난 6월 11일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협약식을 체결하고 대국민 소방안전 명예 홍보대사에 실험 분야 파트너 크리에이터 ‘허팝’을 위촉했다. 협약식에는 CJ ENM 김도한 DIA사업부장, 소방동우회 김철종 상임고문, 홍준성 단장, 한상목 사무총장, 크리에이터 허팝 등이 참석했다.

리틀히어로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친숙한 허팝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하는 등 총 18개의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의 규격은 지름 59mm, 높이 235mm, 총 중량 441g으로 노즐 이탈 방지를 적용한 국내 최초 스프레이형 소화기다. 강화 소화액을 사용해 분진 발생이 없고, K(주방)·A(목조건물)·B (유류)급 화재에 사용할 수 있다.

다이아 티비는 ‘다이아 페스티벌 2019 in 부산’에서 리틀히어로를 포함해 자체 커머스 브랜드인 ‘오늘은 너다(건강 보조제품)’·’바이뷰(뷰티)’·’밀리언쿡(푸드)’ 등의 부스를 준비했다. 이들 브랜드 대표 상품은 축제 기간 한정 30~70%까지 특가를 적용해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향기예명 2019-08-06 00:46:55
리틀히어로 소화기 집에 하나 두고 싶은 소화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