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여름휴가 대세는 캠핑…‘캠핑클럽’ 특집 진행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9.08.05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앤쇼핑 모바일앱 ‘좋은밥상’ 매장에서 진행
여름휴가 캠핑장에서 즐기는 간편식 특집
ⓒ홈앤쇼핑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이 점점 늘어나는 캠핑족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간편식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특집을 진행한다.

최근 워라밸(Work-Life balance)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높아지면서 자연과 함께 휴식을 취하고자 캠핑을 떠나는 인구가 늘고 있다. 과거에는 캠핑이라고 하면 확실한 캠핑용품을 챙기고, 보이스카웃처럼 비박을 하며 전문적인 성격을 띤 특정 취미로 인식되어 왔다. 하지만 욜로(You Only Live Once), 워라밸 등 개인 여가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가볍게 떠나는 캠핑족들이 점점 늘고 있다. 또한 캠핑에 소확행 등 거창하지 않은 트랜디함이 접목돼 멀지 않은 곳으로 간편하게 떠나는 ‘캠프닉(캠핑+피크닉)족’도 나타나고 있다.

이에 홈앤쇼핑은 5일부터 모바일 앱 내 ‘좋은밥상’ 매장에서 캠핑족을 위한 간편식 특집인 ‘캠핑클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앤쇼핑의 대표 할인행사인 ‘10&10 프로모션’을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메이카 통다리 바비큐 ▲돼지 왕구이 세트 ▲명품 육개장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외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음식들이 주목받고 있다”며“특히 캠핑에 대한 관심이 많이 증가했고, 캠핑 초보도 가볍게 캠핑을 떠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홈앤쇼핑은 모바일 앱 ‘좋은밥상’ 매장 내에서 ‘산지장터’도 운영 중이다. 산지장터는 생산자의 실명과 얼굴을 공개하는 ‘생산자 실명제’를 도입해 신뢰도 높은 제철 농수산물을 소개하는 매장이다. 산지장터를 통해 제철 농수산물 생산자를 지속해서 육성하여 중소기업·소상공인과의 상생 및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