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와 선택] 대박 조짐, 스타 상품이 몰려온다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9.08.02 09:00
  • 호수 4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ol.40 선호와 선택 | 모바일 홈쇼핑 차트(협조:홈쇼핑모아)
기간: 2019년 6월 17일~7월 17일

7월 홈쇼핑 인기 검색어에서 단연 눈에 띄는 건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과 ‘크릴오일’이다. 이렇다 할 독보적 상품이 눈에 띄지 않았던 2019년,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을 홈쇼핑 관계자들은 일찍이 주목했다. 실외기 설치가 필요 없고, 설치 비용이 들지 않아 출시 직후 연일 매진 행렬과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홈쇼핑에서만 40억 매출을 거뒀다. 향후 성장세가 더욱 기대되는 상품이다. 9위에 이름을 올린 크릴오일은 홈쇼핑 방송을 통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홈쇼핑 방송 중 크릴오일의 친수성 시연 장면이 방송되면서 실제 효과 등 관련 정보를 얻고자 하는 소비자 관심이 몰렸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크릴오일은 혈관 속 노폐물을 없애고 내장지방을 녹이는 등 다양한 효능을 갖고 있어 화제의 건강식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홈쇼핑 급상승 검색어에는 여름 관련 상품이 보이는 가운데 방송인 박지윤 화장품 브랜드인 투웨니락 론칭이 새로운 이슈로 부상했다. 더불어 유튜브 먹방 필수 코스로 인기를 끈 송주불냉면은 첫 방송에서 약 4750세트가 판매되면서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그래픽디자인 박지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향기예명 2019-08-02 20:52:20
무더운 여름엔 홈쇼핑에서 쇼핑하는게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