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일상닥터 ‘스카케어겔’ 과 ‘핸드케어’ 단독 론칭
  • 남도연
  • 승인 2019.07.3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빨간약으로 불리는‘포비든’탄생시킨 퍼슨 브랜드
상처부위에 바른 겔이 응고 돼 소독·오염방지·생활방수 효과
여름 휴가철 맞이 홈앤쇼핑 단독 론칭
ⓒ홈앤쇼핑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은 31일 빨간약으로 불리는 ‘포비든’을 탄생시킨 제약사 퍼슨(Firson)의 일상닥터‘스카케어겔’과 ‘핸드케어’를 단독 론칭한다.

31일 오후 3시 10분부터 50분 동안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는 기존 밴드형 제품의 불편함을 제거한 액상 밴드 타입의 스카케어겔과 무알콜 손소독제인 핸드케어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스카케어겔 제품은 상처의 소독과 치유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이다. 겔 타입을 상처 부위에 바르면 잠시 후 겔이 응고되면서 얇은 막을 형성하여 외부로부터의 오염방지 및 생활방수가 되어 일상생활에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한 신축성과 부착성이 좋아 얼굴, 손가락 관절 부위 등 일반 밴드로 해결하기 어려운 부위에 활용이 용이하다. 특히 상처 회복에 도움이 되는 센텔라 추출물을 함유해 소독, 상처치유, 방수가 되는 것이 특징이다.

핸드케어는 외부 환경에 노출되기 쉬운 손 건강을 위한 핸드크림형 무알콜 손소독제이다. 유해물질 10종(납, 니켈, 비소, 수은, 카드뮴, 안티몬 등)을 첨가하지 않고 히알루론산, 호호바씨오일, 녹차추출물, 아몬드오일 등을 첨가하여 보습을 강화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일상닥터 스카케어겔 4개와 핸드케어 1개의 기본 구성에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핸드케어 1개를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홈앤쇼핑 모바일 앱으로 구매 시 10% 할인 및 10% 적립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액티비티 속에서 간편하게 상처를 보호하고, 외부의 병균 및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돕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여름 휴가철을 안전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