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쇼핑, 반값 딜 프로모션 시즌 2 ‘매일 진행’ 확대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9.07.3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오전 11시 모바일 앱 구매 시 구매금액 50% 적립금 페이백

 

매주 금요일 W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했던 반값 딜 50% 프로모션이 매일 진행으로 확대된다. ⓒW쇼핑
매주 금요일 W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했던 반값 딜 50% 프로모션이 매일 진행으로 확대된다. ⓒW쇼핑

 

그동안 매주 금요일 W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했던 반값 딜 50% 프로모션이 매일 진행으로 확대된다.

W쇼핑(대표 최재훈)은 매일 오전 11시에 모바일 앱을 통해 반값 딜 프로모션 시즌 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품 구매 시 결제가격의 50%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되돌려주는 반값 딜 프로모션은 그간 준비된 수량이 모두 매진되는 등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더 많은 소비자에게 혜택을 주기 위한 취지로 확대된 것이다.

반값 딜 시즌 2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W쇼핑 모바일앱 상단의 반값 딜 메뉴에서 새로운 행사 참여 상품을 선착순으로 구매하고 결제가격의 50%를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W쇼핑 모바일 앱 최저가 할인가격에 20%를 추가 적립할 수 있는 상품도 준비해 진행하고 있다. 구매상품의 적립금은 배송 3일 후 지급되며, W쇼핑 모바일 앱에서 유효기간 내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W쇼핑 관계자는 “매주 진행하던 기존의 반값 딜 프로모션을 매일 진행하게 돼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상품을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W쇼핑 모바일 앱에서는 10% 할인과 10% 적립금을 제공하는 ‘10+10’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