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전라남도, 농특산물 판로확대 MOU 체결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9.07.17 13:0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약 맞춰 2시간 전라남도 특별 상품전 방송
온라인 '전남 농특산물관' 설치…수학기는 '전남의 날' 특집전 추진
공영홈쇼핑과 전라남도는 17일 전남도청에서 지역 우수 농특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최창희 공영홈쇼핑 대표(오른쪽)와 김영록 전라남도 도지사가 업무협약 기념촬영을 했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과 전라남도가 지역 우수 농특산물 판로 확대에 함께 나선다.

공영홈쇼핑과 전라남도는 17일 전남 무안의 전남도청에서 ‘전남 우수 농특산물의 홍보 및 판로 확대’를 골자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전남의 우수 농특산물 발굴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마케팅 활성화를 돕는다. 온라인에 ‘전남 농특산물관’을 설치하고 제철 농특산물 수확기에 맞춰 ‘전남의 날’ 특집전도 추진한다.

공영홈쇼핑은 이날 협약에 맞춰 2시간 동안 ‘전라남도 특별상품전’을 방송했다. 특별전에서는 올 상반기에 상생협력 지원방송으로 첫 전파를 탄 상품 중 높은 효율을 거둬 일반 상품으로 전환된 ‘강순의 명가김치’‘완도활전복’이 소개됐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라남도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널리 알려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현주 2019-07-20 23:29:14
전라남도의 농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한 MOU가 체결되었다니 반가운 소식입니다.
앞으로도 전라남도뿐 아니라 곳곳의 우수한 농특산물들이 널리 알려져 지역경제가 활성화되어 모두가 함께 잘사는 대한민국이 되길 바랍니다

향기예명 2019-07-20 21:40:08
홈쇼핑이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했으면 좋겠네요
응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