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경기도 사회적기업 홈쇼핑 판로 지원 확대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9.07.17 16:5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스토아·경기도·행복나래, 상품 경쟁력 강화 MOU 체결
방송 및 온라인몰 입점 등 다양한 판매 채널 적극 지원
(왼쪽부터) 윤석암 SK스토아 대표,  이화영 경기도 평화부지사, 김태진 행복나래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K스토아
(왼쪽부터) 윤석암 SK스토아 대표, 이화영 경기도 평화부지사, 김태진 행복나래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K스토아

SK스토아가 경기도 사회적기업 활성화를 위해 본격 시동을 걸었다.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7월 17일 경기도 사회적기업의 상품 경쟁력 강화와 판로 확대를 위해 경기도, 행복나래와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식에는 윤석암 SK스토아 대표, 이화영 경기도 평화부지사, 김태진 행복나래 대표를 비롯해 관계자 약 20여 명이 참석한다.

세 기관은 사회적기업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확산시키고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는 데 뜻을 모았다.

경기도는 도내 경쟁력 있는 사회적기업과 상품을 발굴하고 네트워킹을 진행하는 교두보 역할을, 행복나래는 상품 개발과 컨설팅 및 온라인 입점 등을 지원하는 통합 공급자 역할을 맡았다. 그리고 SK스토아는 우수한 상품을 TV 방송을 통해 적극적으로 알리는 가교 역할을 할 예정이다. 특히 SK스토아는 방송뿐 아니라 SK스토아 모바일 앱(APP)과 온라인몰(PC몰)에서도 이들 상품이 입점할 수 있도록 판로 지원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윤석암 SK스토아 대표는 “영세한 규모로 판로 확대가 힘들었던 사회적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제품 성공 스토리를 만들 수 있도록 맞춤형 컨설팅 등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현주 2019-07-20 23:27:05
사회적기업들은 판로 확대가 힘이 들기 마련인데 경쟁력을 강화하고 좋은 제품들을 널리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 인식을 확산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애써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정유미 2019-07-17 20:15:20
경기도 뿐만 아니라 전국에 능력있고 좋은 제품들 판로가 개척되어 서로서로 윈윈하면 좋겠네요!!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