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상반기 모바일 인기상품 발표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9.07.11 13:3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많이 시청한 방송 ‘윤세아의 에셀리아 19SS 정장’
홈쇼핑모아가 올해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인기 상품을 발표했다. ⓒ버즈니
홈쇼핑모아가 올해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인기 상품을 발표했다. ⓒ버즈니

 

모바일 홈쇼핑에서 상반기 화장품·미용 부문의 인기상품은 ‘메이시크 아이브로우 틴트’로 선정됐다.

이와 관련해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올해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인기 상품을 발표했다.

먼저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메이시크 아이브로우 틴트’가 인기 상품으로 선정됐다. 패션· 잡화 부문에서는 ‘C2 하이 쿨링 데님’이 차지했으며 가전·디지털 부문에서는 ‘차홍 헤어시스템 올 힛 롤링 스타일러’가 1위를 차지했다. 또 식품·건강 부문에서는 ‘임성근의 영양 특 소갈비탕’이, 생활 주방 부문에서는 ‘헬로키티 NEW 골드라벨 4겹 30롤’이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상반기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모바일로 가장 많이 시청한 방송으로는 CJ오쇼핑에서 방송한 ‘윤세아의 에셀리아 19SS 정장’이었다. 또 GS SHOP의 ‘김남주X모르간 New 수트 컬렉션’, 현대홈쇼핑의 ‘AK앤클라인 뉴욕 트렌치 코트’도 높은 방송 시청 수를 기록했다.

한편 이번 결과는 올해 상반기 홈쇼핑 및 T커머스 14곳에서 방송한 상품 중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모바일 주문 건수를 기준으로 집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유미 2019-07-14 00:38:06
저도 홈쇼핑 매니아인데 제가 구입한 상품이 순위에 없네요^^;

향기예명 2019-07-12 21:39:40
제가 구입한건 하나도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