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이열치열로 고객 잡는다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9.07.10 10:4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의류 특집전, 보양 간편식 방송 편성

 

‘역시, 역시즌 특집’ 막스앤모아 이태리 램스킨 구스코트 방송 화면 ⓒSK스토아
‘역시, 역시즌 특집’ 막스앤모아 이태리 램스킨 구스코트 방송 화면 ⓒSK스토아

SK스토아가 초복을 앞두고 지친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해줄 ‘이열치열’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SK스토아는 7월 11일 ‘마르엘라로사티 사가폭스 후드 리버시블 밍크코트’를 시작으로 ‘탱커스 리얼폭스 롱카라 무스탕, 막스앤모아 이태리 램스킨 구스코트, 리가 밍크 트리밍 래빗 풀스킨 구스다운’ 등 겨울 고급 의류들을 ‘역시, 역시즌 특집’으로 8월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특집전은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미리 한겨울을 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서 마련했다. 역시즌을 노리는 알뜰 고객이 늘면서 값비싼 겨울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다.

이에 올해는 오는 8월 말까지 ‘역시, 역시즌 특집’ 상품들을 지속해서 판매해 추가 가격 혜택이 필요 없는 파격 특가로 패션 비수기 틈새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보양식 프로젝트’ 영양가득 삼계탕 방송 화면 ⓒSK스토아
‘보양식 프로젝트’ 영양가득 삼계탕 방송 화면 ⓒSK스토아

더불어 보양 간편식 방송을 더욱 다양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100% 국내산 주재료를 사용한 ‘영양 가득 삼계탕’을 비롯해 ‘유귀열 소한마리탕’, 그리고 SK스토아 단독 상품인 ‘남원식사골 추어탕’과 ‘전철우 도가니탕’을 판매한다. 또한, 여름 제철 신선식품인 ‘바다농장 완도 특대 활전복’ 등도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 본부장은 “앞으로도 역시즌 특집, 보양식 프로젝트 등 업계 특성과 시즌에 맞는 상품들로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며 소비자들의 가심비를 충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현주 2019-07-20 23:36:50
값비싼 겨울 의류들은 더울때 미리 준비해놓음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분들이 미리미리 현명한 구매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즘은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간편식 소비가 어느때보다 커지고 있는데 다양한 간편식을 많이 선보여주심으로서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가심비까지 만족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이승엽 2019-07-16 08:48:32
보양식 상품이 다양해서 이거 다사서 먹으면 건강식품이나 약품 따로 안챙겨 먹어도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