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에 고객 손편지 도착… 경품 행사가 기부로 이어져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9.07.0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경품이벤트 당첨자 박 모씨… 감사인사와 함께 기부 의사 밝혀
ⓒ홈앤쇼핑
ⓒ홈앤쇼핑

홈앤쇼핑(사장 최종삼) 본사 마곡동으로 최근 손글씨로 적은 편지 한 통이 도착했다.

뜻밖의 행운에 당황했고 통장에 입금된 금액을 확인하고는 놀랍기도 하고 이런 행운이 내게 온 것에 감사의 마음을 글로써 전합니다… 홈앤쇼핑에서 제게 주신 이 행운을 나누고 싶어 도움이 필요한 곳에 홈앤쇼핑의 이름으로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이는 홈앤쇼핑이 지난 4월에 진행한 경품·사은품 이벤트 ‘4월엔 다다익선’에 당첨된 한 고객이 그에 대한 고마움을 전한 것이다. 4월엔 다다익선은 홈앤쇼핑에서 진행한 가족 여행비 경품 이벤트로 주문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각각 2천만원씩 지급한 바 있다.

편지는 “저로 하여금 나누는 기쁨까지 누리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사장님을 비롯한 모든 직원분들께도 커다란 축복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하며…”라는 고마움을 표현하는 글로 마무리됐다.

이 같은 정성스러운 손편지에 감동한 홈앤쇼핑 측 또한 고객에게 감사의 답신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홈앤쇼핑은 7월까지 TV홈쇼핑에 편성된 ▲렌탈 ▲상조 ▲소개 ▲여행상품 방송 중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1대를 증정하는 ‘렌탈유토피아’를 진행 중이며, 8월까지 방송하는 정수기 특집에서도 방송 중 상담 예약 고객을 추첨해 ‘재규어 XE’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고객에게 받은 손편지를 통해 여러 이벤트를 기획한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많은 고객들에게 기쁨을 드리는 홈앤쇼핑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