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와 선택] 나의 완벽한 바캉스를 부탁해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9.07.03 09:00
  • 호수 39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ol.39 선호와 선택 | 소비자 클릭(협조:홈쇼핑모아)
자료조사: 홈쇼핑모아 / 기간: 2019년 5월 17일~6월 17일

뜨거운 햇살이 쏟아지고, 파도 따라 일렁이는 햇살을 바다가 품고 있다. 바야흐로 바캉스 시즌이다. 특별한 계획이 없어도 어딘가 떠나고 싶은 건 우리 모두의 마음. 하지만 현실은 사무실 책상 앞이다. 이번 호 소비자 클릭에서는 ‘패션·잡화’’ 화장품·미용’ 카테고리 중에서 여름 바캉스를 보다 완벽하게 만들어줄 추천 아이템을 선정했다. 바캉스 잇템을 장착하고 이번 여름 화제의 '패션·뷰티피플'로 거듭나보자.

 

[패션·잡화]
초특가 가격에 원피스 하나가 덤

신세계TV쇼핑에서 로사W의 썸머 컬렉션을 준비했다. 바로 초특가로 구성된 썸머 시어서커 원피스 2종이다. 라운드 브이넥으로 여성스러운 네크라인을 연출한 네이비 원피스와 함께 체크와 스트라이프 원피스 중 하나를 더 택할 수 있는 구성이다. 시어서커 소재는 피부에 닿는 면적이 적어 몸에 달라붙지 않아 여름에도 쾌적하고 산뜻하며 세탁 후 잘 마르는 특징이 있다. 또 따로 다림질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의 마음을 잡았다.

캐리어는 여행의 설렘을 싣고
여행의 설렘은 짐을 싸면서부터 시작된다. K쇼핑에서는 쌤소나이트의 하이시에라 컨투어 캐리어 6종을 선보였다. 여행용 파우치 3종과 기내용 캐리어, 화물용 캐리어, 화물용 항공커버로 구성돼 있다. 특히 기내용 캐리어의 경우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오픈 포켓이 특징이다. 필요 시 옆쪽 스냅 버튼과 벨트로를 오픈해 앞쪽 공간을 열수 있다. 최대 3cm까지 확장되는 캐리어와 커버로 짐의 양에 따라 부피 조절이 가능하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 라이트 블루, 크림슨 레드, 틸 블루, 아이보리 골드가 있다.

눈부신 순간을 기다렸다
바캉스 필수템 선글라스가 빠질 수 없다. CJ오쇼핑에서 방송된 서포트라이트의 2019 스튜디오컬렉션 선글라스는 동양인에 최적화된 편안한 착용감,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다리에 슈팅(철심) 처리로 개개인의 얼굴에 맞게 피팅이 가능하다. 또 메탈 노즈를 장착해 선글라스가 얼굴에서 흘러내리지 않도록 했다. 색상은 네이비, 피치, 다크그레이 3종이며 구성품에는 접이식케이스, 클리너가 있다.

[화장품·미용]
기분 전환으로 분위기 UP ‘여름 네일’

데싱디바 네일 최신상 매직프레스 슬림핏 스와로브스키 에디션이 CJ오쇼핑을 통해 방송됐다. 스와로브스키사의 럭셔리 크리스탈 쥬얼 사용으로 시간이 지나도 쥬얼의 반짝임을 그대로 간직한 한정판이다. 얇아진 피팅감과 연질 소재를 적용해 마치 내 손톱처럼 착 달라붙는 게 특징이다. 오버 사이즈 빅스톤 매니, 심플하고 우아한 디자인, 깊고 영롱한 컬러의 9가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마주한다면 마음을 뺏길 수밖에 없다.

뜨거운 태양을 피하는 방법
태양열(근적외선)과 태양광(자외선)을 차단해 줄 AHC선케어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쿠션을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였다. 이른바 조보아 선쿠션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아이부터 어른, 민감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이다. 휴대하면서 자외선 차단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수시로 쉽게 덧바를 수 있다. 또 자연에서 유래된 내추럴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 보호,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그래픽디자인 박지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유미 2019-07-19 11:25:03
데싱디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요즘 최애템!! 너무 이쁘고 좋아요~ 강추!!!

김수민 2019-07-07 13:18:20
데싱디바 간편하고 좋어용ㅋ

이승엽 2019-07-04 21:26:03
이번 이태리 여행갈때 와이프가 사려고 하는 제품이 기사에 나왔네요~ 데싱디바 제품이 핫하긴 한가봅니다!!-

향기예명 2019-07-03 18:25:37
AHC 선쿠션 사용해보니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