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와 선택] 여름 만난 유통업계 ‘패션·뷰티’로 순항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9.07.03 08:50
  • 호수 3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ol.39 선호와 선택 | 모바일 홈쇼핑 차트(협조:홈쇼핑모아)
기간: 2019년 5월 17일~6월 17일

별다른 이슈가 없었던 홈쇼핑업계는 여전히 여성상품이 순항 중이며 더불어 여름맞이 아이템까지 빛을 발했다. 6월 홈쇼핑 인기 검색어 1위는 여성속옷세트가 차지했다.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여성속옷세트의 경우 가성비가 좋다는 인식이 높아지면서 홈쇼핑을 통해 언더웨어를 주문하는 소비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 한여름에도 쾌적함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통기성, 빠른 건조 기능을 내세우며 브랜드별로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특히 여름이 다가오는 시점에 2위 에어컨보다 검색량이 많다는 것 또한 주목할만한 성과다. 여성샌들, 데싱디바, 여행 등과 같이 여름 특수를 노리는 아이템도 인기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다. 여성샌들 연관 검색어에는 발이 편한 통급샌들부터 브랜드명까지 오르면서 소비자 관심을 방증했다. 이외에도 여성티셔츠, 여성블라우스, 원피스와 같은 여성 상품은 여전히 강세이며 홈쇼핑 부동의 베스트셀러 견미리팩트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그래픽디자인 박지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향기예명 2019-07-03 18:26:59
1~3위는 저도 검색해본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