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원스톱 리모델링 ‘체인집’ 선보인다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9.06.27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스타필드 쇼룸서 방송 제작…고객 체감↑
원스톱 견적 방송으로 리모델링 불편함 해소
신세계TV쇼핑의 인테리어 상품 '체인집' 진행자들이 스타필드 고양의 '한샘' 쇼룸에서 한샘의 리하우스 스타일 패키지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의 인테리어 상품 '체인집' 진행자들이 스타필드 고양의 '한샘' 쇼룸을 방문하고 있다.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이 원스톱 리모델링 상담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6월 30일 저녁 8시 30분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과 함께 상담 방송인 ‘체인집’을 방송한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하는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 패키지’는 리모델링에 관한 모든 아이템을 풀패키지로 제공하는 인테리어 상품이다. 특히 가구나 인테리어 단품 설치가 아닌 주방부터 마루 바닥재, 조명, 빌트인 가구, 공사 후 AS에 이르기까지 원스톱으로 상담 받고 공사를 진행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또 3.3제곱미터 당 89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소비자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현실감 있는 인테리어를 소개하기 위해 스타필드 고양에 위치한 한샘의 쇼룸에서 제작됐다. 방송에서는 쇼호스트가 직접 한샘 쇼룸을 방문해 고객의 입장에서 상담을 받고, 한샘의 ‘홈플래너’ 프로그램과 건축 자재 샘플존을 체험해볼 예정이다.


‘홈플래너’는 본인이 살고 있는 집의 평면도를 활용해 직접 인테리어나 가구를 적용해볼 수 있는 한샘의 전문 인테리어 프로그램으로 변화한 인테리어 느낌을 확인해볼 수 있다. 이번 방송은 판매 방송이 아닌 모객 방송으로 방송 중 상담 신청을 남기면 된다. 상담은 전문 디자이너와 1:1로 진행되며, 구매금액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박진응 신세계TV쇼핑 무형팀 팀장은 “리모델링 할 때 고객들이 겪는 번거로움과 AS에 대한 불편사항을 줄이고자 이번 원스톱 견적 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타 방송과 차별화할 수 있는 상품과 방송 포맷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신세계TV쇼핑의 경쟁력을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