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2019년 경력 및 신입 쇼호스트 공개 채용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9.06.1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까지 홈앤쇼핑 채용사이트 통해 원서접수
CG 및 무대디자인 신입 채용도 함께 진행
홈앤쇼핑 쇼호스트 공개채용ⓒ홈앤쇼핑
홈앤쇼핑 경력 및 신입 쇼호스트 공개채용 소식 ⓒ홈앤쇼핑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은 오는 24일까지 2019년 경력 및 신입 쇼호스트를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지원자들의 성별, 나이, 학력 등을 배제한 무스펙 채용으로 경력직은 홈쇼핑 쇼호스트 4년 이상의 경력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접수는 24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며, 전형 제출서류는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프로필 사진 ▲방송영상 포트폴리오(경력직만 해당) 등이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7월 초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후 경력직은 1차 실무면접, 2차 최종면접 절차가 진행되며, 신입은 PT/카메라 테스트 및 인성검사, 최종면접을 거쳐 최종합격하게 된다.

이번 채용은 쇼호스트 외에도 CG 및 무대디자인 신입(인턴) 채용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앤쇼핑 채용사이트(https://recruit.hns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는 잡코리아‘홈앤쇼핑 채용’ 페이지를 통해서도 관련 정보를 접할 수 있다.

한편, 홈앤쇼핑은 지난 5월에도 ▲영업 ▲방송 ▲지원 등 분야별로 경력직 총 11명을 공개 채용한 바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홈앤쇼핑은 임직원이 행복해야 회사가 행복하고 고객이 행복하다는 생각으로 건강한 사내문화를 구축하는 데 힘쓰고 있다”며 “최근 실업률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시점에서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 실업난 해소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