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Live] 나를 치유하는 ‘자투리 휴식’ #패스트힐링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9.06.17 09:00
  • 호수 3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ol.38 휴채널 | SOCIAL LIVE
<br>

매일 쌓이는 스트레스를 제때 풀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짧은 시간과 적은 노력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스트 힐링’이 대세로 떠오른 이유다. 혼자만의 싸움에 지친 수험생들은 명상을 콘셉트로 하는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퇴근 후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은 점심시간에 수면 카페나 호텔 점심 뷔페를 찾기도 한다. 시간이 없어도, 멀리 떠나지 않아도 누릴 수 있는 힐링 아이템을 소개한다. #패스트힐링


1. 신경 안정과 수면 유도를 돕는 478 호흡법을 시각적, 청각적 효과와 함께 연습할 수 있는 숨쉬기 운동 앱 ‘Kipkam’.

2. 서울대학교 조직심리학 박사과정을 수료한 유정은 심리학 전문가가 만든 국내 최초의 마음챙김 명상 앱 ‘마보’. 마보는 과학적이고 실용적이면서 종교적 색채를 없앤 명상훈련을 돕는다.

3. 디스웍스의 딥 슬립 브레스 인은 틈새 휴식이 필요한 사람을 위한 롤 온 타입의 릴렉싱 오일이다. 귀밑, 손목 등 펄스 포인트에 바른 후 가볍게 마사지해주면 긴장 완화와 안정에 도움이 된다.

4. 스위스 코스메틱 브랜드 나투라라인의 라벤더·레몬자스민 풋크림. 자기 전 발과 다리에 바르고 마사지하면 나이트 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5. 글래드 호텔은 호텔에서 느꼈던 편안함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배스 로브를 포함해 다양한 PB 상품을 선보였다.

6. 어메니티 세트, 침구, 타올 등 글래드 호텔 PB 상품은 온라인몰 글래드 샵에서 만날 수 있다.

7. 이솝의 캐서린 오일 버너 블렌드는 따뜻한 노트와 부드러운 감귤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피로한 심신을 상쾌하게 위로해준다.

8. 비욘드는 2019 올해의 향 프로젝트로 ‘로즈 실크-부케’ 라인을 출시했다. 장미 정원에서 햇살을 받는 듯한 매혹적인 기분을 선사해 실용적이면서도 향기로운 일상의 변화를 부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승엽 2019-06-26 12:00:12
스트레스 해소에 적용해보면 좋겠네요

차승연 2019-06-26 09:55:42
휴채널 정말 재미있고유익한 정보도있어 좋네요!숨쉬기 운동앱이라니 신기하네요!글래드호텔 많이들어봤는데 한번 이용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