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와 선택] 여름에 대처하는 우리의 소비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9.06.05 09:00
  • 호수 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ol.38 선호와 선택 | 소비자 클릭(협조:홈쇼핑모아)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절기 ‘소만’을 보내고 나니 올여름 얼마나 더울지 벌써 걱정이 앞선다. 후끈해진 6월 공기에 숨이 ‘턱’하고 막히기 시작하는 게 예사롭지 않은 폭염의 기운이 스멀스멀 올라온다. 오는 더위 막을 순 없지만 여름에 대처하는 소비는 우리가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호 소비자 클릭에서는 카테고리별 구매이동수가 높은 상품 가운데 여름 시즌에 적합한 상품 5가지를 선정했다. 이 아이템이 있다면 이번 여름 두렵지 않다.

[가전·디지털]
에어컨과 서큘레이터의 만남

이른 더위로 에어컨이 날개 돋친 듯 팔리고 있다. 그 추세에 한 몫 제대로 하고 있는 캐리어 인버터 에어로18단 멀티에어컨이다. 신세계TV쇼핑에서 방송한 캐리어 멀티에어컨은 스탠드·벽걸이 결합과 함께 서큘레이터까지 함께 구성해 구매욕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제습 기능까지 더해 장마철에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큘레이터는 강력한 회오리바람으로 공기 순환 효과가 뛰어나다. 냉방 시 함께 가동하면 극대화된 시원함과 20% 에너지 절약까지 가능하다.

[화장품·미용]
이젠 선크림도 쿠션 쓰자

선크림도 이제는 쿠션 시대. CJ오쇼핑에서 덥고 습한 한여름에도 자외선 철통 방어가 가능한 엘로엘의 팡팡 빅 선쿠션 UD를 선보였다. 2019년 최신상 엘로엘 선쿠션은 온 가족이 함께 얼굴부터 바디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일반 쿠션 약 2배인 25g 빅 용량으로 실속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즉각적인 피부 온도 감소 효과와 3중 프루프로 피부를 뽀송하게 유지할 수 있다. 임상시험을 통해 미세먼지 모사체 부착방지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식품·건강]
여름엔 역시 아이스크림 ‘달콤함에 들썩’

무더위로 지쳤다면 바로 지금, 매그넘이 필요한 순간이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이 7종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비유지방 아이스크림인 매그넘은 초고압균질기술(UHP)을 이용해 아이스크림 구조를 탄탄히 만들어 부드러움을 자랑한다. '바삭'하고 부서지는 크래킹(Cracking) 초콜릿과 아이스크림이 만나 깊은 맛도 더했다. 특히 단순한 디저트가 아닌 나를 위한 보상의 의
미를 내세우면서 소비자의 가치 소비를 끌어냈다.

[패션·잡화]
스팽글 티셔츠로 이번 여름 엣지있게

CJ오쇼핑 패션 PB 엣지(A+G)에서 여름철 햇빛을 받아 블링블링하고 시원해보이는 스팽글 디테일을 이용한 티셔츠를 제안했다. 스팽글 티셔츠 에디션 5종은 심플한 하의, 아우터와 매치해 티셔츠 하나만으로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하다. 자연 유래 소재인 부드러운 면 모달 섬유를 사용했으며 컴팩트 가공으로 은은한 광택을 살렸고 쫀쫀한 원단은 소재가 줄어드는 것을 개선했다. 색상은 화이트, 오팔 차콜, 라이트 핑크, 틸 블루, 시퀸 블랙이 있다.

[여행·레저]
즐거움이 물 만났다

하이원 워터월드 이용권 패키지에 리조트 숙박권을 더한 실속 패키지를 현대홈쇼핑에서 기획했다. 이 패키지를 놓치면 안 되는 이유! 하이원 리조트 주중 객실 1박 무료, 스카이 1340 관광 곤돌라 2인권 무료 증정, 식음 및 부대시설 할인 혜택을 풍성하게 담았기 때문. 이와 함께 바다처럼 출렁거리는 파도에 몸을 맡기는 패밀리 웨이브, 튜브를 타고 낙하와 회전 스릴을 느끼는 래프팅 슬라이드, 좁은 통로를 맨몸으로 빠르게 질주하는 바디 슬라이드로 물 만난 즐거움을 만끽하자.

(ⓒ그래픽디자인 박지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