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EXHIBITION in JUN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9.06.03 09:44
  • 호수 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전시회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
킨텍스 제1전시장 4홀 / 6.6-9 / www.foodfestival.co.kr

전국 각지의 명품 특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장이 마련된다. 특산물 대표 전시회 ‘2019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이 4일간 킨텍스에서 열린다. 올해는 보다 다양한 전시관을 조성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현장 판매뿐만 아니라 지역 상품의 세일즈 마케팅을 위한 비즈니스 박람회로서의 규모도 키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리빙, 인테리어, 디저트까지 총망라한 K-LIVING LIFE FESTIVAL도 동시 개최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제31회 맘앤베이비엑스포
킨텍스 제1전시장 2·3홀 / 6.6-9 / www.momnbabyexpo.co.kr

 

국내 최대 규모, 최다 브랜드 참가를 자랑하고 있는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제31회를 맞이해 육아용품 최대 할인전을 연다. 예비 부모가 준비해야 할 필수 아이템을 제공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직장맘 무료 상담 및 아빠 금연 캠페인 등 공익 목적의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태교용품부터 임산부용품, 영유아 서비스, 조기교육, 문구·완구·게임, 인테리어까지 다양한 품목을 전시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브랜드별 사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2019 홈케어·재활·복지 전시회
코엑스 C홀 / 6.13-15/ rehahomecare.com

국내외 우수한 재활, 복지기자재 및 홈케어 용품을 집약했다. 2019 홈케어·재활·복지 전시회는 '행복한 삶을 실현하는 스마트 홈케어'를 주제로 편리하면서 삶의 만족을 높여주는 재활, 복지용품을 엄선해 소개한다. 전시품목에는 침대, 보행, 목욕, 식사, 주택개선, 생활 관련 분야의 전 제품을 선보인다. 별도의 입장료는 없으며 동시개최 행사로 웰에이징 액티브 시니어 페어가 있다.

 

 

 

 

 

 

 

 

 

 


K SHOP
킨텍스 제1전시장 1홀 / 6.19-21 / www.kshop.org

국내 최대 리테일 & 이커머스 전시회 ‘K SHOP’을 통해 리테일의 미래를 만나보자. 특히 올해는 객체인식 기반 결제, 얼굴인식 기반 리테일 솔루션 등 오프라인 매장의 디지털화 관련 기술을 선보이는 기업의 참가가 눈에 띈다. 3일간 진행되는 콘퍼런스, 전시회, 각종 부대행사는 쇼핑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점 및 기대치가 어떻게 달라지고 있는지, 글로벌 매장들은 어떤 혁신 기술에 주목하고 있는지 흐름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수입상품전시회 
코엑스 B홀 / 6.27-29 / www.igf.co.kr

세계 60여 개국 200여 개의 대표 상품이 이곳에 모인다. 국내 유일의 해외상품 전문 소비재 박람회 ‘수입상품전시회’에서는 B2B 1:1 소싱 상담회, 글로벌 이커머스 포럼, 수입업 창업특강, 대형 유통사 입점전략 설명회 등 다양한 기회가 제공된다. 전시품목에는 식품·음료부터 홈데코용품, 보석·액세서리류, 스포츠·레저용품, 주방·욕실용품 등이 전시된다.

 

 

 

 

 

 

 

 

 

 

 


제9회 스마트테크 코리아
코엑스 A홀 / 6.27-29 / www.smarttechshow.co.kr

AI, 빅데이터, 로봇, VR·AR, 5G 등 첨단 기술이 적용된 미래산업의 트렌드 향연이 펼쳐진다. 5G의 상용화를 시작으로 기술발전의 '터닝포인트'로 여겨지는 만큼 4차산업 유관 기업, 기관, 연구원, 바이어 등 정보 공유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제2회 무인유통·산업전’의 동시 개최를 통해 리테일 4.0시대의 미래유통산업까지 조망한다. 무인점포&시스템 등 무인화 기술 확대에 따른 트렌드를 반영한 품목들이 전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