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Live] 당신의 안식처를 찾아보세요. #케렌시아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9.05.27 09:00
  • 호수 3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ol.37 휴채널 SOCIAL LIVE

 당신의 안식처를 찾아보세요.

케렌시아(Querencia)는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의미한다. 사람들은 특정 장소나 지출 여부에 구애 없이 ‘나만의 케렌시아’를 가지고 있다. 버스 맨 뒷자리 같은 사소한 일상에서부터 호텔식 침구로 꾸민 침대, 내 취향으로 채워진 사무실 책상까지. 영화관, 노래방 등 대중 시설을 혼자 즐기는 라운징족도 나만의 케렌시아를 찾은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번아웃 직전인 당신, 케렌시아에서 쉬어 가자. #케렌시아


1. 숨고 앱에서는 취미 생활이나 자기 관리, 외국어 학습 등 여가를 전문적으로 끌어줄 숨은 고수를 매칭해준다.

2. 라돈 안전성 실험 및 인증 결과를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는 북미 온라인 1위 매트리스 업체 지누스의 에센스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3.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꽃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꾸까.

4. 꾸까 파머스 마켓 서비스는 직접 포장하거나 꽃꽂이로 집안을 꾸며보는 또 다른 재미를 선물한다.

5. 효리네 토퍼 매트리스로 유명한 슬로우는 양면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토퍼 매트리스 프리미엄 10.0’을 선보였다. 바닥에서 주로 활용하는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상품이다.

6. 로지텍 K380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는 외부 키보드를 지원하는 모든 블루투스 무선장치와 호환돼 언제 어디서나 최적의 환경에서 타이핑을 즐길 수 있다.

7. 봄을 맞아 출시된 로지텍 K380 파우더 핑크 컬러. 차콜그레이, 블루, 퓨어 화이트, 파우더 핑크로 선택의 폭을 넓혀 키보드도 내 감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8. 다양한 디자인 생활용품을 취급하는 어거스틴세컨의 원터치 미니 휴지통.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쓸 수 있는 데스크테리어 100점 아이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한채연 2019-05-28 09:49:10
일상에 지친 사람들이 많을 텐데 숨고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