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헤이지니&럭키강이’ 재능기부로 기부 특집 생방송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9.05.2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이지니&럭키강이’ 좋은 취지 공감, 재능 기부 출연
공영쇼핑, TV 하나로마트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패밀리 뮤지컬팀 생방송 출연, 다채로운 볼거리 선사
‘헤이지니&럭키강이’와 함께하는 공영쇼핑 기부 특별 생방송 ⓒ공영홈쇼핑
‘헤이지니&럭키강이’와 함께하는 공영쇼핑 기부 특별 생방송 ⓒ공영홈쇼핑

공영쇼핑과 국내 대표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헤이지니&럭키강이’가 사회공헌 콜라보를 펼친다.

공영쇼핑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산 과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외된 아이들에게 따듯한 온기를 전하고자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 생방송에는 ‘2018 포브스 아시아에서 선정한 영향력 있는 리더 30인’, 어린이들의 대통령으로 불리는 ‘헤이지니’가 출연한다. 유튜브 구독자 수 45만 이상, 누적 조회 수가 1억 8천 뷰를 돌파한 ‘럭키강이’도 함께 한다.

헤이지니&럭키강이는 오는 21일 오후 6시 40분, 우리 농산물 판매 프로그램인 ‘TV 하나로마트’에 특별 출연한다. 특히 헤이지니&럭키강이는 수익금 기부와 중소기업과 농어업인 판로 지원이 목적인 공영쇼핑의 설립 취지 취지에 공감해, 재능 기부로 방송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국내 대표 참외 산지인 경북 성주 참외와 제주 만감류 중에서 가장 마지막에 수확되는 신품종 ‘귤로향’을 판매한다. 우리 아이와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바른 먹거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도 가진다.

또한, 지난해 전국투어를 통해 큰 사랑을 받은 ‘헤이지니&럭키강이’ 패밀리 뮤지컬팀이 스튜디오에 출연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공영쇼핑 김상열 PD는 “좋은 취지에 공감해 기부 생방송에 선뜻 재능 기부로 참여해주신 헤이지니&럭키강이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공영쇼핑의 공익성, 미디어 파워 모두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