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EXHIBITION in MAY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9.05.01 08:50
  • 호수 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전시회
 

베리굿즈 2019
코엑스 A홀/ 5.2-5 / www.verygoods2019.com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굿즈페어의 막이 오른다. ‘제1회 베리굿즈 2019’는 작은 디자인 스튜디오부터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까지, 규모와 분야를 막론한 국내외 400여 브랜드의 굿즈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어마켓 뿐만 아니라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기획전시, 유명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토크 프로그램, 라이브 페인팅, 디제잉 파티, 칵테일 쇼 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 국제 간편식·HMR 전시회
코엑스 B2홀/ 5.9-11 / www.sihmrshow.com

1인 식품 시장의 핵심 키워드 'HMR'의 모든 것을 알고 싶다면 서울 국제 간편식·HMR 전시회를 찾아보자. 식품 메가브랜드, 식사용 가정간편식, 농수산 원재료, 친환경·건강식, 냉동·즉석 간편 식품, 유아식 등 프리미엄 간편식 제품 등 최신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다. 부대 행사로는 '밀키트'를 주제로 한 간편식 세미나 및 포럼, 1:1 유통 바이어 상담회가 함께 열린다.

 

 

 

 

 

 

 

 

 

 

 


 

서울 슈즈&백 박람회
킨텍스 제1전시관 1홀 / 5.10-12/ www.shoenbag.co.kr

전문중소기업 육성 및 국내외 판로개척을 위한 플랫폼이 열린다. 서울 슈즈&백 박람회는 전시 제품의 현장 구매는 물론 홈쇼핑을 통한 판매방송까지 더해진 ‘메가 세일 쇼’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공영홈쇼핑이 중소기업의 ‘구두, 핸드백 산업’ 육성에 힘을 보탠다. 슈즈&박람회에 참가한 기업의 인기 제품을 선별, 스튜디오와 박람회 현장을 연결하는 이원 생방송을 특별 편성해 판매 및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은 공영쇼핑의 온라인몰 ‘공영샵’에도 입점돼 온라인 및 모바일 주문도 가능하다.

 

 

 

 

 

 

 

 

 


스위트코리아
aT센터 / 5.16-19 / www.sweetkorea.kr

디저트 시장의 성장 속에 올해로 8회를 맞이한 스위트코리아는 봄의 대표 과일인 딸기를 콘셉트로 전시를 선보인다. 원부재료와 더불어 포장재, 제조기기 및 장비설비, 서비스 분야의 제품들도 다채롭게 선보여 전체적인 디저트 시장으로의 진입과 확장에 많은 팁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디저트 핫플레이스 특별관에서는 줄서는 디저트 맛집, 스타샵 디저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국제핸드메이드페어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 5.16-19 / seoulhandmadefair.co.kr

한국 대표 핸드메이드 플랫폼 '서울국제핸드메이드페어'가 5월 찾아온다. 이번 전시에서는 호주, 대만, 싱가폴, 태국, 라오스 등 세계 핸드메이드 트렌드를 엿보는 '국제관', 350여 팀, 1000여 개의 핸드메이드 창작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생활관', 정성가득한 수제 베이컨부터 다양한 디저트까지 맛볼 수 있는 '수제 먹거리존', 창작 공방부터 국제 핸드메이드워크샵까지 즐길 수 있는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