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배우 송윤아가 선택한 화장품 ‘본에스티스’ 론칭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8.12.2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오후 8시 45분 론칭 방송
프레스티지 에스테틱 코스 경험할 수 있는 기초세트 구성
홈앤쇼핑, 배우 송윤아가 선택한 화장품 ‘본에스티스’ 론칭
홈앤쇼핑, 배우 송윤아가 선택한 화장품 ‘본에스티스’ 론칭 ⓒ홈앤쇼핑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이 12월 20일 오후 8시 45분부터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본에스티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배우 송윤아가 모델로 활동 중인 본에스티스는 1990년부터 프레스티지 에스테틱으로 자리 잡으며 여의도, 강남, 한남 등 3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한도숙 박사의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의 결과로 연예인, 셀럽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더욱 잘 알려졌다.

홈앤쇼핑은 본에스티스 론칭방송에서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기초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본에스티스의 특화된 기술력을 집약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으로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된 에스테틱 고기능 기초 관리 제품이다. 특히 본에스티스 에스테틱의 파이테라피 코스를 집에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본에스티스 골드스피큘 성분의 미세자극 관리와 스쿠알란 등 피부에 유효한 성분을 함유해 보습부터 고기능 영양 관리까지 다양한 피부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인공향료, 인공색소, 벤조페논 등의 유해성분을 넣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상품 구성은 트라이샷 크림(50g)·세럼(40ml) 각 3개, 트레블 키트 1개, 무료 체험분 크림(2ml)·세럼(2ml) 각 1개로 판매된다.

특히 이날 론칭 방송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샤넬 지갑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는 트레블 키트 1세트를 증정하는 상품평 이벤트가 진행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에 론칭하는 본에스티스는 연예인과 셀럽들 사이에 잘 알려진 프리미엄 에스테틱 코스 관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라며 “고객의 니즈를 겨냥한 프리미엄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준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