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요리가마솥, 프리미엄 '황동에디션' 출시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8.12.1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전도율 좋은 황동구리 사용으로 조리시간 단축
4중 통가열 오븐방식으로 다양한 요리 가능
만능요리가마솥 황동에디션 18cm 가마솥, 22cm 가마솥, 30cm 쿠커팬 ⓒ만능요리가마솥
만능요리가마솥 황동에디션 18cm 가마솥, 22cm 가마솥, 30cm 쿠커팬 ⓒ만능요리가마솥

만능요리가마솥이 소재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황동에디션’을 선보인다.

만능요리가마솥은 타거나 눌어붙지 않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가마솥 냄비다. 세척이 편리해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황동에디션은 이중구조의 내피와 외피 사이에 옥 패드를 넣은 기존 제품과 달리 열전도율이 좋은 황동 구리를 사용했다. 열효율을 더욱 높여 기능성은 그대로 유지하되 조리 시간은 더욱더 빨라진 점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세라믹 코팅에 비행기 기체, 치아 임플란트 등에 사용되는 고강도의 티타늄을 더한 세라믹 티타늄 코팅으로 내구성, 안전성, 내식성을 높였다.

가마솥의 손잡이 역할을 하는 솥귀도 넓혀 더욱 잡기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뚜껑 디자인은 ‘와이드 스텐링’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사이즈도 더욱 커져 4인 가족이 넉넉히 먹을 수 있는 요리가 가능하다.

만능요리가마솥 황동에디션은 4중 통가열 오븐 방식으로 재료에 따라 무수·무유 두 가지 조리 방식 모두 가능하다. 구성은 18cm 가마솥, 22cm 가마솥, 30cm 쿠커팬으로 밥은 물론 구이, 찜, 탕, 제빵 등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다.

만능요리가마솥 관계자는 “황동에디션은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사양으로 고가의 황동디스크를 넣어 기능이 더욱 좋아졌다”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디자인과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해 제품 만족도는 더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만능요리가마솥 황동에디션은 12월 중 홈쇼핑과 오픈마켓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