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한국유통대상 산업자원부 장관 표창 받아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8.12.1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대한상공회의소 주최 '제23회 한국유통대상'
중소기업과 상생•협력 확산 노력으로 수상 영예
NS홈쇼핑 도상철 총괄 사장(제일 왼쪽)이 ‘제23회 한국유통대상’에서 산업부 장관 표창을 받고 있다 ⓒNS홈쇼핑
NS홈쇼핑 도상철 총괄 사장(제일 왼쪽)이 ‘제23회 한국유통대상’에서 산업부 장관 표창을 받고 있다 ⓒNS홈쇼핑

NS홈쇼핑이 지난 12일 대한상의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 23회 한국유통대상’에서 산업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한 ‘제23회 한국유통대상’은 유통산업 세계화수출촉진, 상생·협력 확산, 서비스 혁신 등 유통분야 유공자를 포상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NS홈쇼핑은 탁월한 경영 성과를 거두고 중소기업 협력사와 상생·협력하여 유통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NS홈쇼핑은 중소기업과 상생·협력을 위해 우수한 중소기업 상품을 널리 알리고 판로를 지원해주는 사회적 역할을 강화하고자, 지역의 특산품을 상품화하는데 힘을 쏟아 왔다.

올해는 충청남도, 해양수산부 수산산업 창업투자지원센터와 ‘지역 수산 중소기업 유통 마케팅 활성화 및 상생 협력을 위한 협약’을 통해 지역의 특산품을 상품화해 TV홈쇼핑을 통해 소개했다. 유통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한 중소기업을 돕는 무료 방송 ‘NS 상생 스토리’도 마련해 운영해오고 있다.

또한 해외 사업에서도 우수한 협력사의 상품을 알리는 것을 우선 과제로 정하고, 매년 해외 유명 박람회에 참가해 뛰어난 품질과 기술력을 가진 중소 협력사 제품을 소개하고 해외 진출을 돕고 있다. 이를 통해 해외에서 NS홈쇼핑의 브랜드 기반도 다지는 상생 전략을 펼치고 있다.

NS홈쇼핑 도상철 총괄 사장은 “NS홈쇼핑은 중소기업 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 상생의 길을 도모하며 신뢰의 유통사로 자리매김 해왔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협력사와 동반 성장 및 상생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협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