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지웰니스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8.12.10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무역협회 주관 '제55회 무역의 날 기념식' 2관왕
박세환 이사, 무역 수출 기여 ‘특수 유공자 상’ 수상
지난 25일 CJ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한 '스노스탑' ⓒ지티지웰니스
지난 11월 25일 CJ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한 가정용 코골이 방지 의료 기기 '스노스탑' ⓒ지티지웰니스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가 한국무역협회 주관으로 열린 ‘제55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서 지티지웰니스는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과 동시에 박세환 이사가 무역 수출에 기여한 자에게 주어지는 ‘특수 유공자 상’을 수상하며 2관왕의 영광을 안았다. 개인용 및 전문가용 의료기기의 다각화를 통해 글로벌 미용 기기 시장에서 개척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게 됐다는 설명이다.

지티지웰니스는 총 30여 개의 제품 포트폴리오와 전 세계 55여 개국 285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의료·미용기기 제조업체다. 수출 비중은 2015년 이후 전체 매출의 50% 이상을 점유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57.1%까지 늘어났다.

지티지웰니스는 지난 11월 25일 오후 8시 30분 CJ오쇼핑 방송에서 가정용 코골이 방지 의료기기 ‘스노스탑’을 완판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초도 물량으로 준비한 제품 2900여 개가 70여 분만에 모두 팔려나가 목표 매출 109%를 달성하고 6억3500만원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최근 국내 면세점과 홈쇼핑 시장을 넘어 독일 QVC 홈쇼핑과 일본 이치오시 홈쇼핑에 상품 판매 개시에 성공했으며, 2016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이어 지난해 베트남 호치민에 해외 법인을 차리는 등 수출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김태현 지티지웰니스 대표는 “천만불 수출의 탑 달성은 글로벌 시장 개척을 위해 끊임없는 투자와 노력에 대한 결과”라며 “전 세계적으로 뷰티 산업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만큼, 현재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핵심 미용 의료기기 개발로 꾸준한 수출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무역협회 주관으로 매년 개최되는 무역의 날 시상식은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의 획기적 증대에 기여한 업체를 선정하는 행사다. 수출의 탑은 단일 법인이 달성한 수출 실적이 특정 구간을 넘어서는 신기록을 경신할 때마다 주어지며 백만불 대, 천만불 대, 억불 대 단위로 선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