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현영의 신개념 수다 쇼핑 쇼 ‘스타일 잇 수다’ 론칭
  • 오승민 기자
  • 승인 2018.12.0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현영과 함께 한 쇼핑 쇼 론칭…선미네, 두놈쇼 이은 콘텐츠 차별화 일환
8일 11시 30분 첫 방송...40만장 이상 판매 K쇼핑 단독 브랜드 C2 본딩진 판매
단순 상품 소개 프로그램 아닌 현영과 함께 하는 패션 토크쇼 형태의 방송
ⓒK쇼핑
ⓒK쇼핑

K쇼핑이 방송인 현영과 함께 오는 8일 신개념 수다 쇼핑 쇼 ‘스타일 잇 수다(STYLE IT SUDA)’를 론칭한다.

K쇼핑은 지난 달 ‘선미네’, ‘두놈쇼’ 등 쇼핑호스트 타이틀 간판 프로그램, ‘수요일엔 K푸드’ 등 특정 상품군에 특화된 프로그램을 신규 제작하는 등 채널 차별화를 위한 콘텐츠 강화에 힘쓰고 있다. 

콘텐츠 차별화의 일환으로 K쇼핑은 오는 12월 8일 오전 11시 30분에 톡톡 튀는 개성을 자랑하는 방송인 현영과 K쇼핑 이소영, 김정우 쇼핑호스트가 함께 하는 ‘스타일 잇 수다’를 선보인다. 단순한 상품 소개가 아닌 현영과 쇼핑호스트들의 실생활 패션 스타일링 팁을 알려주는 방송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평소 센스있는 패션 감각으로 알려진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현영은 재테크의 달인으로서 알뜰하게 쇼핑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등 쇼핑 전문가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약 2년만에 홈쇼핑에 출연하는 현영은 K쇼핑과 함께 완판의 신화에 도전한다. 

8일 ‘스타일 잇 수다’ 첫 방송에서는 40만장 이상 판매된 K쇼핑 단독 브랜드 C2의 ‘남녀 히트본딩진 3종’을 기존 가격에서 2만원 할인된 89,000원에 판매한다. 방송 시간 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모바일에서 사은품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피에르 가르뎅 목도리를 증정한다. 

K쇼핑은 ‘스타일 잇 수다’를 통해 단독 상품 및 브랜드를 소개하고 패션 잡화 등 겨울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상품들을 방송할 예정이며, 애청자들을 위한 현영만의 패션 팁 등을 제공하는 재미있는 방송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타일 잇 수다’는 매주 토요일 11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으며, 15일에는 디키즈 벤치코트를 특가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