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32 EDITOR's PICK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8.12.03 10:03
  • 호수 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헥소-엑스
스마트 키친저울
포지타노 네로 PACK

'편리하거나 트렌디하거나'

세상이 바뀌면서 홈쇼핑 채널의 구매층도 다양해지고 있다. 기존 50~60대 중장년 여성이 홈쇼핑의 주요 구매 고객이었다면, 현재는 20~40대와 1인 가구까지 홈쇼핑을 즐기고 있다.
월간 홈쇼핑 에디터는 다양한 연령대와 소비자층을 만족시키는 우수한 중소제조기업 제품을 발굴해 화보에 담았다. 에디터가 고른 아이템이 중소기업에는 판로의 희망으로, 홈쇼핑사 MD에게는 눈길을 사로잡는 상품으로, 소비자에게는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각인되기를 바란다.

 


ⓒ월간홈쇼핑
ⓒ월간홈쇼핑

겨울철 보약, 차에도 한 첩 처방하세요

헥소-엑스

겨울철 내연기관은 진동과 소음이 심해지고 연비도 떨어지기 마련이다. 헥소-엑스 엔진 오일 첨가제는 저온•고온 어떤 상황에서도 엔진에 강한 막을 형성해서 기계적 마찰을 줄여 소음과 진동을 억제한다. 비결은 그간 높은 가격 때문에 상용화하지 못한 식물성 에스테르 오일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헥소-엑스에 적용된 카놀라에서 에스테르 오일을 추출하는 기술은 세계 특허를 준비 중이기도 하다. 금속 미립자나 세라믹 등 장기간 사용할 경우 엔진에 문제를 일으키는 성분도 포함되지 않아 오랜 시간 사용해도 좋은 엔진 오일 첨가제다.

㈜에피코 헥소-엑스 2만8천원

오승민 EDITOR’s PICK

 

(왼쪽부터 1·2·3)1. 헥소-엑스는 엔진 오일 과주입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250ml 용량의 제품이다.2. 뛰어난 내열•내압성을 띄는 천연 에스테르 오일 베이스로 고성능 가솔린 과급 차량과 디젤, 하이브리드 차량에도 사용할 수 있다.3. 엔진 오일 주입구에 넣으면 끝. 엔진 오일 교환 후 주입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월간홈쇼핑
(왼쪽부터 1·2·3)
1. 헥소-엑스는 엔진 오일 과주입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250ml 용량의 제품이다.
2. 뛰어난 내열•내압성을 띄는 천연 에스테르 오일 베이스로 고성능 가솔린 과급 차량과 디젤, 하이브리드 차량에도 사용할 수 있다.
3. 엔진 오일 주입구에 넣으면 끝. 엔진 오일 교환 후 주입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월간홈쇼핑

 


ⓒ월간홈쇼핑
ⓒ월간홈쇼핑

요리의 정석, 피터스팬트리

스마트 키친저울

요리 초보는 설탕 적당히, 올리브유 약간 같은 설명을 들어도 좀처럼 감이 오지 않는다. 박력분 160g, 우유 120mL 등 정석의 요리법을 따르는 것도 막막하긴 마찬가지다. 요리는 어렵다. ‘피터스팬트리’ 스마트 키친저울과 계량컵을 알기 전까진. 계량컵은 트라이탄 소재의 내부 용기로 액체류와 파우더류 모두 바로 담아 계량할 수 있다. 재료의 부피를 고려해 물, 우유, 기름을 계량하는 단위(ml, oz) 값도 한눈에 볼 수 있어 누구의 주방에서든 그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홈베이킹, 홈 카페, 이유식, 건강식 요리 등 욕심은 프로지만 때로 아마추어의 맛을 내는 사람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

피터스팬트리 스마트 키친저울 4만2천원 • 스마트 계량컵 5만2천원

남도연 EDITOR’s PICK

 

1. 버튼 두 개로 작동하는 단순하고 절제된 형태의 피터스팬트리 키친저울. 2. 모드변경 버튼(□)을 눌러 재료마다 다른 단위로 계량할 수 있다. 3. 피터스팬트리 제품은 쉽게 구할 수 있는 AAA건전지를 사용한다. 매일 10분씩 쓸 경우, 약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월간홈쇼핑
1. 버튼 두 개로 작동하는 단순하고 절제된 형태의 피터스팬트리 키친저울.
2. 모드변경 버튼(□)을 눌러 재료마다 다른 단위로 계량할 수 있다.
3. 피터스팬트리 제품은 쉽게 구할 수 있는 AAA건전지를 사용한다. 매일 10분씩 쓸 경우, 약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
ⓒ월간홈쇼핑

 


ⓒ월간홈쇼핑
ⓒ월간홈쇼핑

대놓고 기저귀가방은 싫다!
자꾸만 자랑하고픈 실용만점 패션아이템

포지타노 네로 PACK

이 가방 예사롭지 않다. 엄마•아빠의 눈높이를 맞추고 취향을 담아내기 위해 고민한 흔적이 곳곳에 보인다. 맘엔트의 포지타노 네로 PACK은 기능성+디자인을 핵심가치로 추구한다. 적당한 크기에 실용적인 수납공간, 짱짱한 기능까지 겸비해 엄마•아빠의 사랑을 받기 충분하다. 여닫는 부분은 자석으로 처리해 수고를 덜었고, 중량은 740g을 넘지 않도록 했다. 바닥에 내려놔도 전체가 더러워지지 않도록 디자인한 골드 스터드 등 세심한 배려에 또 한 번 감동한다. 어디든 잘 어울리는 포지타노 네로 PACK으로 모던하고 심플하게 멋 내보자.

맘엔트 포지타노 네로 PACK 11만9천원

박미경 EDITOR’s PICK

 

1.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캔버스 원단에 PU코딩을 해 생활 방수까지 가능하게 처리했다.2. 포지타노 백인백(Bag in bag)은 엄마와 아기 제품을 효율적으로 분리할 수 있게 설계됐다. 3. 유모차에 걸어서 사용하는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유모차걸이 1만9천원. ⓒ월간홈쇼핑
1.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캔버스 원단에 PU코딩을 해 생활 방수까지 가능하게 처리했다.
2. 포지타노 백인백(Bag in bag)은 엄마와 아기 제품을 효율적으로 분리할 수 있게 설계됐다.
3. 유모차에 걸어서 사용하는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유모차걸이 1만9천원.
ⓒ월간홈쇼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