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렌탈 페스티벌 경품 증정식 진행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8.11.1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담예약 고객 대상 경품추첨 통해 고급 승용차 2대 증정
내년 1월 1일까지 다양한 경품 프로모션 이어가
ⓒ홈앤쇼핑
16일 오후 서울 마곡동 본사에서 진행된 경품 증정식에서 최종삼 홈앤쇼핑 사장과 당첨자 이 모씨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홈앤쇼핑

홈앤쇼핑(대표이사 최종삼)은 16일 서울 마곡동 본사에서 ‘렌탈 페스티벌’ 당첨자에게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홈앤쇼핑은 TV홈쇼핑에 편성된 렌탈, 상조, 분양, 교육 등 상담 예약 상품(여행 제외)의 방송 중 상담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고급 승용차 ▲벤츠 E300 1대 ▲BMW 520i 1대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했다.

지난 8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총 10만1803건이 응모됐다. 당첨자는 경기 용인에 사는 이 모씨(벤츠 E300)와 경남 양산에 사는 박 모씨(BMW 520i)다.

최종삼 사장은 당첨자에게 축하메시지와 함께 경품을 전달했다.

 

16일 오후 서울 마곡동 본사에서 진행된 경품 증정식에서 최종삼 홈앤쇼핑 사장과 당첨자 박 모씨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홈앤쇼핑
최종삼 홈앤쇼핑 사장과 BMW 520i 당첨자 박 모씨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홈앤쇼핑

당첨자 박씨는 “부모님 댁에 정수기를 교체해 드리려고 구매하게 됐는데 이런 행운까지 얻게 돼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홈앤쇼핑은 19년 1월 1일까지 상담예약 상품(여행 제외) 방송 중 상담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벤츠 E300 추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개별 프로그램마다 ▲김치냉장고 ▲신세계상품권 추첨 프로모션도 이어간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최근 렌탈, 상조 등 무형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크게 늘면서 경품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다”며 “다양한 경품 혜택과 함께 고객들이 평소 원했던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