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31 EDITOR's PICK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8.11.02 09:31
  • 호수 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알라
BEAN 클렌저 시리즈
올비

'편리하거나 트렌디하거나'


세상이 바뀌면서 홈쇼핑 채널의 구매층도 다양해지고 있다. 기존 50~60대 중장년 여성이 홈쇼핑의 주요 구매 고객이었다면, 현재는 20~40대와 1인 가구까지 홈쇼핑을 즐기고 있다.월간 홈쇼핑 에디터는 다양한 연령대와 소비자층을 만족시키는 우수한 중소제조기업 제품을 발굴해 화보에 담았다. 에디터가 고른 아이템이 중소기업에는 판로의 희망으로, 홈쇼핑사 MD에게는 눈길을 사로잡는 상품으로, 소비자에게는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각인되기를 바란다.

 


ⓒ월간홈쇼핑
ⓒ월간홈쇼핑

식용유에 불이 붙었다면, 물 No! 브알라 Yes!

브알라


식용유 화재는 일반 소화기로는 끌 수 없다. 물을 끼얹으면 순식간에 불길은 더 번진다. 그렇다면 어떤 소화기를 써야 할까? 강화액타입 소화기 브알라는 식용유화재(K급)와 일반 화재까지 진압할 수 있다. 분말식 소화기처럼 주기적으로 압력을 확인하고 흔들어 줄 필요도 없다. 가까운 곳에 비치했다가 화재가 발생하면 ‘세이프티 락’을 돌려 해제한 후 불길을 향해 누르기만 하면 된다. 브알라(VOILA)는 프랑스어로 ‘예, 여기 있습니다’ 라는 뜻을 가진 만큼, 곁에 두고 사용하기 좋은 소화기다.

해피밀리 브알라(VOILA) 9만9천원


오승민 EDITOR’s PICK

(왼쪽부터)1. 하단에 소화기를 넣는 것 만으로도 디자인 소품이 된다.2. 세계 최초 좌우 슬라이딩 방식 세이프티 락을 채용해 안정성을 높였다.3. 세이프티 락을 열고 상단을 누르면 분사된다.
(왼쪽부터1·2·3)
1. 하단에 소화기를 넣는 것 만으로도 디자인 소품이 된다.
2. 세계 최초 좌우 슬라이딩 방식 세이프티 락을 채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3. 세이프티 락을 열고 상단을 누르면 분사된다.
ⓒ월간홈쇼핑

 


ⓒ월간홈쇼핑
ⓒ월간홈쇼핑

 

‘정말 클렌저라고?’
고정관념 깨부순 내 피부의 모든 고민 해결사

BEAN 클렌저 시리즈

이제는 여행 갈 때 리무버, 클렌징폼, 샤워젤, 샴푸를 번거롭게 챙기지 말고 컬러빈을 가져가자. 컬러빈은 메이크업 세안, 각질케어, 샴푸, 샤워 등 클렌저가 필요한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다. 독특한 환 형태로 제조된 컬러빈은 환마다 비타민 및 수분 공급, 모공 관리, 피부 진정 효과를 담아 차별화했다. 촉촉한 꿀피부를 원한다면 허니빈을 추천한다. 꿀 추출물과 Black Bee의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해 세안만으로도 윤기 있는 피부로 케어 가능하다. 이외에도 탄력 있는 바디라인을 위한 섹시빈, 아이를 위한 저자극 천연성분 베베빈, 볼륨 관리를 위한 볼륨빈도 있다. 빈 하나로 간편하지만 특별하게 관리해보자.

(주)씨앤케이코스메디칼 컬러빈 3만4천원•허니빈 3만8천원


박미경 EDITOR’s PICK

1. 빈시리즈는 컬러빈, 섹시빈, 베베빈, 허니빈, 볼륨빈 총 5가지다. 2. 하나씩 사용해 위생적인 빈클렌저는 세안과 샤워를 할 때는 한 개, 두피클렌저로 사용할 시 두 개면 충분하다.3. 비타민을 함유한 핑크빈, 수분 공급 블루빈, 피부 진정 그린빈, 노폐물 배출을 돕는 블랙빈으로 구성돼 있다.
1. 빈시리즈는 컬러빈, 섹시빈, 베베빈, 허니빈, 볼륨빈 총 5가지다.
2. 하나씩 사용해 위생적인 빈클렌저는 세안과 샤워를 할 때는 한 개, 두피클렌저로 사용할 시 두 개면 충분하다.
3. 비타민을 함유한 핑크빈, 수분 공급 블루빈, 피부 진정 그린빈, 노폐물 배출을 돕는 블랙빈으로 구성돼 있다.
ⓒ월간홈쇼핑

 


ⓒ월간홈쇼핑
ⓒ월간홈쇼핑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눈 뗄 수 없는 아기를 위한 건강 모니터

올비

아기와 단 한 밤이라도 함께 보낸 경험이 있다면 작은 뒤척임과 기침에도 얼마나 밤잠을 설쳐야 하는지 알 것이다. 올비가 탄생한 이유다. 올비는 아기의 피부 온도, 호흡 상태, 엎드림 여부 등을 24시간 모니터해 모바일 앱에 기록하고 변화가 있을 때면 즉각적으로 알람을 전송한다. 클립 형태의 기기를 생후 0~24개월 아기 복부 주변 기저귀나 하의 허리 밴드에 끼워놓기만 하면 된다. 영아돌연사증후군, 무호흡으로 인한 뇌 손상, 질식 등 갑작스러운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필수적인 영아용 웨어러블 디바이스다.

주식회사 올비 올비(allb) 129달러(국내 가격 미정)


남도연 EDITOR’s PICK

1. 올비 모바일 앱은 실시간 호흡 상태, 피부 온도, 수면패턴 등을 그래프로 제공한다.2. 스테인리스 온도 센서가 있는 뒷면은 무독성 의료용 실리콘을 사용했다.3. 아기가 인식하지 못하도록 작고 가벼운 올비. 완충 시 5일간 사용할 수 있다.
1. 올비 모바일 앱은 실시간 호흡 상태, 피부 온도, 수면패턴 등을 그래프로 제공한다.
2. 스테인리스 온도 센서가 있는 뒷면은 무독성 의료용 실리콘을 사용했다.
3. 아기가 인식하지 못하도록 작고 가벼운 올비. 완충 시 5일간 사용할 수 있다.
ⓒ월간홈쇼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