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가볍고 따뜻한 가을 여성 재킷 선보여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8.10.1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활용도 높은 여성 재킷
보온성 강화한 ‘볼패딩 충전재’로 차별화
레드페이스 아가일 써모패딩 하프우먼재킷 이승미 모델 착용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아가일 써모패딩 하프우먼재킷 이승미 모델 착용 ⓒ레드페이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간절기 시즌부터 겨울까지 보온성과 멋을 동시에 다잡은 ‘아가일 써모패딩 하프우먼재킷’을 선보인다.

아가일 써모패딩 하프우먼재킷(가격 9만8000원)은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방풍 기능이 우수하며,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이 재킷은 발열 기능을 하는 볼패딩 충전재를 적용해 일반 패딩과 차별화했다.

볼패딩 충전재는 신체 발산 수분을 흡습·발열해 보온성을 강화해주는 소재로, 슈퍼소프트 가공을 통한 뛰어난 촉감과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 초 저데니아 섬유를 적용해 뛰어난 활동성을 보장해주며 물 세탁이 가능해 땀과 외부오염으로부터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가일 써모패딩 하프우먼재킷은 추위에 몸을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스타일링 연출까지 도와준다. 한겨울에는 내피 패딩으로도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패딩은 잘록한 허리라인 디자인과 세련된 아가일 패턴 퀼팅이 돋보이며, 허벅지 중간까지 내려오는 기장으로 보온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운 라인까지 살렸다. 또한 톤 다운된 핑크, 세피아, 베이지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레드페이스는 관계자는 “최근에는 가을이 점점 짧아지고 겨울이 빨리 찾아오는 추세로, 한겨울 아우터 속에 내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경량 패딩의 인기가 높다”며 “앞으로도 급격하게 변화하는 날씨와 실속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가을겨울 아웃도어 신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