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헬스케어, 엘메호르 유기농 노니 파우더 출시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8.10.10 18:5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노니 열매 100%만을 파우더 형태로 가공
'쇼핑엔티'에서 홈쇼핑 방송 첫 론칭
ⓒ한미헬스케어
ⓒ한미헬스케어

한미약품그룹 관계사 한미헬스케어(대표이사 임종훈)가 ‘엘메호르 유기농 노니 파우더’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엘메호르(EL MEJOR)는 스페인어로 ‘최고’를 뜻하며, 소비자에게 믿고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한미헬스케어의 마음을 담았다.

유기농 노니 파우더는 무공해의 청정 라오스 지역에서 3년 동안 화학비료 및 합성농약을 일절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노니를 100% 자연 그대로 갈아 넣어 국내 공인기관에서 유기농산물로 인증받은 친환경 제품이다.

노니에는 ‘이리도이드’ ‘프로제로닌’ ‘스코폴레틴’과 같은 피토케미컬 성분을 비롯하여 필수 아미노산, 천연미네랄, 천연 비타민, 아미노산 등 200여종 이상의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특히 식물의 천연 갑옷이라고 불리는 이리도이드는 식물이 초식동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성분으로 노니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한미헬스케어는 “보존료나 첨가물 없이 유기농 노니 열매 100%만을 파우더 형태로 담았기 때문에 노니의 풍부한 영양소가 그대로 들어있다”며 “철저한 품질관리와 유기가공 제조 공정을 통해 금속이물 및 농약 등의 우려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미헬스케어는 홈쇼핑 ‘쇼핑엔티’ 방송 론칭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미헬스케어는 인간존중, 가치 창조의 경영이념 아래 최첨단 의료기기 국, 내외 공동 개발 참여와 혁신적인 신제품만을 종합병원, 준종합병원, 의원에 공급하고 있다. 동시에 일반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및 특허받은 신공정 전두유 등 건강 관련 제품을 개발·생산·유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소영 2018-10-11 17:26:02
요즘 노니가 없어서 못판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한미 유기농 노니 좋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