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매달 10•20•30일 ‘빵빵한 공영데이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8.10.1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명 ‘공영’ 활용해 숫자 ‘0’ 들어간 날 쇼핑 혜택 제공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대표 최창희)은 매달 숫자 ‘0’이 들어가는 10•20•30일에 경품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빵빵한 공영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이 해당일을 쉽게 기억하도록 사명 일부인 ‘공영’을 숫자(0)로 활용했다.

빵빵한 공영데이 프로모션은 이달 10일을 시작으로 매월 ‘0’이 들어간 날짜에 진행한다.

프로모션 내용은 날마다 다르다. 이달 10일에는 구매 고객 가운데 16명을 추첨해 ‘골드바’ ‘호텔 숙박권’ ‘로봇 청소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500명에게는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한다.

20일과 30일에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내용은 해당일에 공개한다.

공영홈쇼핑은 우리 중소벤처기업과 농어업기업 판로 지원을 위해 신규 회원 유치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달에는 신규 회원만 한정해 특정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반가운 반값’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상품은 매달 변경되며,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숫자 ‘0’이 들어가는 10•20•30일에는 공영홈쇼핑에서 우리 중소벤처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을 구매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누려 쇼핑의 재미를 느끼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빵빵한 공영데이를 기획했다”며 “우리 상품을 애용하는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영(公營)홈쇼핑은 정부 주도로 중소벤처기업과 농어업기업 판로 개척을 돕는다는 정책적 목표 달성을 위해 2015년 7월 개국했다. TV홈쇼핑 가운데 유일하게 100% 우리 기업 상품만을 판매한다. 지난 4월부터는 평균 판매수수료율을 20%로 운영 중이다. 이 수수료율은 민간 TV홈쇼핑 판매수수료율 평균치와 비교해 10%포인트 이상 낮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