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루악오디오, CJ오쇼핑 론칭 기념 프로모션 실시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8.10.0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TV홈쇼핑 론칭 앞두고 이벤트 개최
10월 5일부터 선주문 고객에 최대 45만원 혜택 제공
루악오디오 신제품 플래그쉽 모델 R7mk3 그레이컬러 ⓒ델핀
루악오디오 신제품 플래그쉽 모델 R7mk3 그레이컬러 ⓒ델핀

글로벌 오디오 브랜드인 루악오디오의 공식 수입사 ㈜델핀(대표 신승호)이 CJ오쇼핑을 통한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10월 5일부터 ‘Fall in 루악오디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CJ오쇼핑에서 루악오디오를 구매하는 모든 미리 주문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R7 mk3, R4 mk3, R2 mk3, MR1 mk2, R1 mk3 등 구매 제품에 따라 각각 45만원, 15만원, 7만원, 6만원, 4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100% 지급한다. 또한 5~7% 카드 청구 할인, CJ몰 적립금 최대 20만원 제공, 무이자 할부 등의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 포함된 모델들은 영국 왕실은 물론 전 세계의 유명스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플래그십 모델 R7 Mk3, CD플레이어를 포함해 다양한 기능과 매력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R4 Mk3, 스마트한 와이파이 스피커 R2 Mk3, 여러 오디오 매체에서 별 5개의 평가를 받은 PC-FI 블루투스 스피커 MR1 Mk2, 최상의 음질로 이미 해외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테이블 라디오 R1 Mk3이다.

델핀 관계자는 “그동안 받은 큰 사랑에 힘입어 CJ오쇼핑을 통한 국내 최초 홈쇼핑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가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이 100% 지급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루악오디오는 1985년에 설립된 정통 하이엔드 하이파이(Hi-Fi) 스피커 제조업체로 세계적인 명성을 쌓았다. 30년 전통의 노하우로 이루어 낸 뛰어난 음질과 마치 하나의 가구를 연상케 하는 아름답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루악오디오 공식 수입사인 델핀 홈페이지 혹은 이번 행사가 진행되는 CJ오쇼핑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델핀은 2013년 8월 설립된 오디오 수입 전문 회사로, 영국의 라이프 스타일 오디오 루악오디오, 레보와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