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30 EDITOR's PICK
  • 박미경 기자
  • 승인 2018.10.04 11:06
  • 호수 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무 안마봉 타피
파이 스마트 줄자
지헬스 카드

 

'편리하거나 트렌디하거나'

세상이 바뀌면서 제품 트렌드도 변하고 있다. 월간 홈쇼핑 에디터는 우수한 기술력의 중소기업 제품을 발굴해 화보에 담았다. 에디터가 고른 아이템이 중소기업에는 판로의 희망으로, MD에게는 눈길을 사로잡는 상품으로 각인되기를 바란다.

 


ⓒ월간홈쇼핑
ⓒ월간홈쇼핑

지친 당신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건강소품

나무 안마봉 타피

하루의 끝 위로가 필요한 당신. 지친 몸과 마음을 토닥토닥 해 줄 건강 오브제 ‘나무 안마봉 타피’를 만나보자. 디자인그룹 스튜디오블랭크는 ‘좋은 제품은 오랜 시간 가치 있게 머문다’는 소신을 담아 자연치유 모티브로 우드마사지 제품을 디자인했다. 계절이 만들어낸 나이테의 독특한 무늬와 국내 목공예 장인의 수작업으로 완성된 결과물은 저마다의 가치와 개성이 담겨 있다. 눈으로 즐기는 나이테의 흐름, 손으로 잡으면 느껴지는 나무의 감촉과 향이 마음을 먼저 두드려주는 느낌이다. 가볍게 들어서 나무가 가진 질감과 무게감으로 지친 근육을 두드려주며 몸의 피로도 함께 풀어준다. 달걀모양의 지압볼 에쿠는 머리, 목, 손바닥, 발바닥 등 혈점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고 심신안정에 도움을 준다. 손으로 부드럽게 감싸 쥔 뒤 언제 어디서든 지압 포인트를 눌러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휴대용 파우치가 있어 외출 시에도 손쉽게 휴대 가능하다. 에쉬, 메이플, 체리, 오크 4가지 원목을 사용하고, 천연 오일로 마감했다.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선물하면 좋을 제품이다.

스튜디오블랭크 나무안마봉타피 3만8천원•지압볼에쿠 1만5천원

박미경 EDITOR’s PICK

 


ⓒ월간홈쇼핑
ⓒ월간홈쇼핑

몸무게는 중요하지 않다.

파이 스마트 줄자

2016년 세계 최초로 스마트 줄자를 내놓았던 베이글랩스가 돌아왔다. 베이글랩스는 몸무게가 아닌 다른 숫자에 주목한다. 체지방 측정기나 운동 성과를 기록해주는 웨어러블 디바이스가 놓치고 있던 ‘신체 치수’다. 이젠 체중계에서 내려와 ‘파이 스마트 줄자’와 함께하자. 비로소 나쁜 지방이 숨은 곳을 찾아 몸의 균형을 바로잡을 수 있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눈금을 읽거나 메모할 필요 없이 버튼 클릭 한 번이면 스마트폰 앱에 기록이 저장된다. 어깨너비, 허리둘레, 종아리 둘레 등 7가지 신체 치수를 기록하고 목표를 정해 추이 변화를 살필 수 있다. 디자인도 기능성을 더한다. 흰색 기어를 조절하면 테이프를 고정하거나 조임 정도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 테이프의 끝을 걸 수 있는 훅(hook) 디자인은 둘레의 정확한 측정을 돕는다. 훅에 테이프를 걸어 한 손으로 반대쪽 팔둘레를 잴 때 그 편리성을 제대로 체감할 수 있다. 격자 구조의 섬유로 제작된 줄자 테이프는 내구성 면에서도 단연 앞선다. 다른 팁을 더하자면, 집 안의 작은 가구나 내가 좋아하는 핏의 옷 치수를 측정해 놓으면 쇼핑이 더 쉬워진다. 진정한 스마트 줄자의 등장이다.

베이글랩스 파이 스마트 줄자 7만9천원

남도연 EDITOR’s PICK

 


ⓒ월간홈쇼핑
ⓒ월간홈쇼핑

아직도 체중계만 보고 있니? 체지방부터 확인하자!

지헬스 카드

“사이즈는 줄었는데, 몸무게는 거의 그대로네?” 누구나 식이 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며 경험해본 현상이다. 원인은 늘어난 근육량과 줄어든 체지방 때문이다. 늘어난 근육량은 기초대사량을 올리고, 신체는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한다. 다이어트의 핵심은 결국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량을 늘리는 것! 매일 체지방과 근육량을 확인하고 싶다면 휴대용 체지방 측정기 지헬스 카드를 사용해 보자. 이름 그대로 두께 4mm 미만의 얇은 카드형 체지방 측정기로, 어디든 휴대할 수 있다. 작고 가볍지만 헬스장에서 보던 커다란 I사 기기 측정 결과와 90% 이상의 일치율을 자랑한다. 측정 가능한 정보도 I사 제품 못지않다. 근육량, BMI(체질량지수), BMR(기초대사량), 1일 권장 칼로리, 체성분 분석 및 영양 상태, 체형 가이드, 체중 조절 가이드 항목을 휴대전화 앱을 통해 보여준다. 특히, 체성분 분석을 통한 비만 진단과 체형 및 체중 조절 가이드, 1일 권장 칼로리를 통해 현재 몸 상태와 적정 식사량 등 다이어터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스마트폰에 지헬스 앱을 설치하고 성별, 나이, 몸무게 등 기본 정보를 입력한다. 카드 후면 버튼을 길게 눌러 스마트폰의 블루투스와 연동하면 즉시 신체 상태를 측정할 수 있다. 가을 천고마비의 계절이지 천고인비의 계절은 아니잖은가? 도톰해지는 옷에 숨지 말고, 지헬스 카드로 체지방부터 관리하자.

㈜쿨시스템 지헬스 카드 9만9천원

오승민 EDITOR’s PIC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